지난 25일, 베데스다의 신작 '폴아웃76'의 신규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영상은 과거 트레일러와 E3에서 공개된 게임 내 플레이 영상을 한 곳에 아우른 클립 영상으로 '폴아웃76'의 세계관과 플레이 감각을 간접적으로 전달하고 있다.

영상 속에서는 '폴아옷76' 쉘터 내부의 모습과 낙진 이후 황폐해진 웨스트 버지니아의 풍경을 다루고 있다. 또한, 방사능으로 인해 태어난 각종 돌연변이 괴물들과의 전투 화면 역시 공개됐으며, 이 외에도 '폴아웃76' 세계관의 풍경을 담은 각종 아트워크 역시 담고 있다.

'폴아웃76'은 게임 속 동명의 볼트를 배경으로 삼고 있는 온라인 기반 멀티플레이어 게임이다. 과거 '폴아웃3', '폴아웃4'에서 꾸준히 언급되며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바 있다. 타 볼트와는 달리 20년 후에 강제로 개방된다는 특이한 조건을 갖추고 있었으며, 플레이어는 해당 볼트의 생존자가 되어 다른 생존자들과 협력 혹은 경쟁을 펼치게 된다.

전작과는 달리 오프라인 플레이가 불가능하며, 몇몇 로봇을 제외한 별도의 NPC 역시 존재하지 않는다. 다른 플레이어들과의 상호작용이 게임의 핵심이 될 예정이라 기존 '폴아웃'의 플레이 스타일과는 사뭇 다른 느낌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폴아웃76'은 엑스박스 원과 PS4 플랫폼으로 11월 14일 정식 출시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