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4일(토), 하스스톤 팀 챔피언십 코리아 시즌1 결승전에서 격돌할 'Sions'와 'ORD'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와 인벤이 주최 및 주관하는 ‘하스스톤 팀 챔피언십 코리아 2018 시즌1(이하 HTCK) 결승전’이 오는 7월 14일(토) 동덕여자대학교 백주년기념관에서 열린다.

HTCK는 국내 하스스톤 최강 팀을 가리는 e스포츠 대회로, 시즌당 총상금 2,500만원 규모로 2018년 세 차례 정규 시즌이 진행된다. 시즌1에선 총 101팀, 303명의 선수가 오프라인 예선에 참여했으며, 한 달간의 치열한 본선 경기 끝에 ‘Sions’, ‘ORD’팀이 결승전에서 격돌한다.

한 가지 재미있는 점은 Sions와 ORD는 이미 한 차례 맞붙은 적이 있다는 것으로 8강 A조 2경기에서 Sions의 'jjangnara' 김동혁 선수가 독특한 콘셉트의 사제를 가져와 완벽한 플레이와 함께 운까지 따라주면서 ORD를 상대로 3:1로 승리한 경험이 있다는 것이다. 이후 ORD는 패자전부터 ForceRoar와 WorldClass를 연파하며 결승전까지 올라왔다. 따라서 이번 결승 무대는 두 팀의 자존심을 건 리벤지 매치인 셈이다.

한편, 결승전을 찾을 관람객 전원에게는 HTCK 기념 휴대용 선풍기, ‘열정의 핵’ 카드 뒷면, 핑거푸드를 제공하며, 현장 선착순 200명에게는 HTCK 본선 8강 팀의 로고가 새겨진 티셔츠를 추가로 증정한다. 티켓 예매는 7월 6일(금)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할 수 있다.

이외에도 결승전 현장에는 인벤 방송국 김영일 캐스터, ‘DawN’ 장현재, ‘Flurry’ 조현수, ‘DDaHyoNi’ 백상현, ‘기무기훈’ 김기훈, ‘RenieHouR’ 이정환 등 HTCK 중계진이 총출동해 현장을 찾은 관람객과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게이밍 키보드, 마우스,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결승전 경기는 트위치, 아프리카TV, 유튜브, 카카오TV, 네이버TV 등 다양한 인벤 방송국의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대회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하스스톤 팀 챔피언십 코리아 대회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