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1일) 진화용병 ‘스마일 조커’를 공개했다.

익살스러운 모습의 ‘스마일 조커’는 21번째 일반 용병으로, ▲상대를 정신없이 웃게 만드는 ‘웃음상자’ ▲몸집이 작아지면서 이동 속도가 빨라지는 ‘꼬꼬마조커’ ▲거대한 망치로 3번 내려쳐 공격하는 ’100t해머’ 등 뿅망치를 활용해 상대를 무력화 시키는 특수 능력을 보유했다.

먼저, 1차 진화를 하면 점프 공격에 2번 타격이 가능해지고 반격이 추가된다. 여기에 궁극 진화 시 방어파괴 기술 사용은 물론, 상대에게 풍선을 매달아 공중으로 날려버릴 수 있다.

'로스트사가'는 오늘부터 8일(수)까지 카드를 뒤집어 같은 모양을 맞춘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하는 ‘짝맞추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주말을 포함한 이벤트 기간 동안 최초 접속 시 ‘짝맞추기 판’을 지급하고, 특정 접속 및 전투 시간을 달성할 때마다 ‘짝맞추기 티켓’을 선물한다.

주어진 미션을 해결해 짝 맞추기에 성공하면 횟수에 따라 ‘달빛시공 낚시미끼’ 100개 및 ‘달빛시공 낚싯대’, ‘분노의 메달 합성기’ 등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오는 22일(수)까지 '로스트사가' 공식 홈페이지에서 ‘출석 체크’, ‘PC방 이벤트’ 등 매일매일 푸짐한 혜택이 제공되는 여름 방학 맞이 웹이벤트도 진행된다.

'로스트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