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는 자사의 콘솔 기기 'Xbox'의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오는 21일부터 독일 쾰른에서 개최되는 '게임스컴'을 맞이하여 새로운 정보를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인사이드 엑스박스(INSIDE XBOX)'로 명명된 해당 생중계는 Xbox 부스와 게임스컴 현장을 둘러볼 예정이다. 인터넷 방송을 통해서 Xbox 부스에서 만날 수 있는 게임 시연과 개발자 인터뷰 등을 중계하여, 행사에 참가하지 못하는 팬들에게 최신 정보를 전달하는 자리로 꾸려진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열리는 게임스컴에서 '포르자 호라이즌4', '시 오브 시브즈', '스테이트 오브 디케이' 등을 메인 시연으로 내세운다. 또한, 캡콤의 최신작 '바이오하자드2 리메이크'와 '데빌 메이 크라이'도 Xbox 시연을 통해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한편, 마이크로소프트는 지난 7월 공지사항을 통해 '새로운 Xbox 액세서리'에 관한 소식을 게임스컴 현장에서 공개할 것이라 밝힌 바 있다. 구체적인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은 상태지만, 신규 엘리트 패드 또는 Xbox 후속기기의 정보 공개 등을 할 것으로 추측되고 있다.

인사이드 엑스박스는 현지시각으로 8월 21일 생중계를 시작할 예정이다. 해당 중계는 마이크로 소프트의 스트리밍 사이트는 믹서 외에도 트위치, 유튜브 등 다양한 경로에서 만나볼 수 있다.




8월 21일 개최되는 게임스컴(GAMESCOM) 최신 소식은 독일 현지에 나가 있는 정필권, 김강욱, 석준규 기자가 생생한 기사로 전해드립니다. ▶ 인벤 뉴스센터: https://goo.gl/gkLq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