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나이스게임TV



나이스게임TV는 에픽게임즈의 배틀로얄 게임 ‘포트나이트’로 진행하는 ‘포트나이트 스트리머 난투 – VIP 대전’을 17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포트나이트 스트리머 난투 – VIP 대전’은 포트나이트를 즐기는 프로게이머와 스트리머가 한 팀이 되어 실력을 뽐내는 이벤트 매치로, 총 21개팀이 참가한다.

포트나이트 프로게임단 C9 소속의 Duty와 유명 스트리머 개구멍이 한 팀을 이뤘으며, C9의 GANJi와 우정잉, OP.GG 소속의 프로게이머 TOP_Aimhero와 우왁굳 등 인기 스트리머와 프로게이머, 네임드 고수들이 호흡을 맞추게 됐다.

경기는 일반 듀오 모드로 총 3라운드가 진행된다. 각 라운드 별로 가장 많은 포인트를 획득한 팀이 승리하는 방식이며, 제한시간으로 45분이 주어진다. 점수는 킬과 생존에 따라 점수 포인트를 부가하게 된다.

최종 1위를 차지한 팀에게는 200만원, 2위에게는 100만원, 3위에게는 50만원, 4위부터 21위까지는 10만원의 상금이 각각 주어진다. 마지막 21위를 차지한 팀에게는 특별 미션이 벌칙으로 주어질 예정이다.

‘포트나이트 스트리머 난투 – VIP 대전’은 17일 오후 8시부터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중계는 박한얼 캐스터와 오승주 해설이 맡는다. 중계 방송은 트위치, 아프리카TV, 카카오TV, 네이버TV의 나이스게임TV 채널 및 참가 선수들의 개인 채널을 통해서 생방송 시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