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자조 2경기에선 젠지와 발리스틱스가 만났다. 젠지는 발리스틱스의 초반 우세에도 전혀 흔들리지 않는 모습을 보이며 3:0 완승을 거뒀다.

하늘 사원에서 1세트가 시작됐다. 시작부터 양 팀이 칼을 맞대며 서로의 힘을 가늠한 가운데, 발리스틱스의 받아치기로 선취점이 나왔다. 이어 벌어진 첫 번째 사원 전투에선 순간적으로 특성 차이를 벌리며 연달아 득점했다. 그러나 더 이상의 피해 없이 안정적으로 궁극기를 장착한 젠지가 한타 집중력을 발휘하며 이내 역전에 성공했다.

다음 한타에선 발리스틱스의 포커싱이 빛났다. 젠지의 두 탱커가 차례로 쓰러지며 경험치 차이가 사라졌다. 승부의 행방이 묘연해지려는 찰나, 젠지의 슈퍼 플레이가 나왔다. 13분경 홀몸으로 젠지의 측면을 노린 '훌리건'의 가로쉬를 단숨에 제압했다. 곧바로 발리스틱스의 본대를 추격한 젠지가 추가 킬을 챙기며 승기를 잡았다. 거침없이 우두머리를 처치한 젠지가 봇으로 향했고, 짜임새 있는 교전을 통해 승리를 챙겼다.

2세트 전장은 거미 여왕의 무덤이었다. 젠지가 마지막 픽으로 나지보를 꺼내며 팬들의 환호가 터져나왔다. 이에 발리스틱스는 초반부터 전장을 넓게 활용하며 2킬을 만들었고, 큰 어려움 없이 거미 시종을 불러냈다. 젠지는 단단한 수비로 스노우볼을 차단했고, 10레벨 이후 벌어진 두 번의 한타에서 연달아 승리하며 되려 앞서가기 시작했다.


거미 시종을 통해 압박을 이어간 젠지는 발리스틱스가 13레벨을 달성하기 직전 과감하게 진입, 다수의 킬을 만들며 상처를 크게 벌렸다. 젠지의 우두머리 처치 과정에서 'Ttsst'의 무라딘이 잘렸으나 4:5 한타에서 전혀 밀리지 않는 괴력을 뽐내며 역전을 불허했다. 젠지가 만들어내는 쉴 틈 없는 싸움에 발리스틱스가 무너지며 2세트가 끝났다.

3세트 불지옥 신단에서 젠지가 디아블로를 고르자 발리스틱스는 말티엘-그레이메인-제이나를 차례로 뽑으며 카운터를 노렸다. 주도권을 잡기 위한 양 팀의 신경전이 치열하게 이어지던 와중, 젠지가 먼저 승부수를 띄웠다. 디아블로-블레이즈의 돌진을 통해 킬과 응징자를 챙겨 초반 흐름을 잡았다. 몸을 웅크린 발리스틱스가 착실히 경험치를 챙기며 추격했다.

두 번째 신단 한타에서 발리스틱스가 좋은 구도의 싸움을 열었으나, '리셋'의 피닉스가 끝내 쓰러지지 않으며 젠지가 대승을 거뒀다. 곧바로 응징자를 불러낸 젠지가 발리스틱스의 미드 성채를 파괴하며 2레벨과 특성 차이가 발생했다. 하지만, 발리스틱스의 저력은 열세에도 굴하지 않았다. 3딜러의 강점을 앞세운 발리스틱스는 연달아 킬을 만들며 경험치를 맞췄다.

길어질 것 같았던 경기는 단숨에 끝났다. 18분경 벌어진 신단 한타에서 대승을 거둔 젠지가 그대로 경기에 마침표를 찍었다. 수호자를 빠르게 처치하며 발리스틱스를 다급하게 만든 젠지는 스킬 연계를 통해 적의 진형을 갈라버렸고, 각개격파에 성공하며 활짝 웃었다. 젠지는 이후 응징자와 함께 미드로 진격해 발리스틱스의 핵을 뚫어내며 3:0 승리를 확정지었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HGC 이스턴 클래시 2라운드 승자조 2경기 결과

승자조 2경기 젠지 3 vs 0 발리스틱스
1세트 젠지 승 vs 패 발리스틱스 - 하늘 사원
2세트 젠지 승 vs 패 발리스틱스 - 거미 여왕의 무덤
3세트 젠지 승 vs 패 발리스틱스 - 불지옥 신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