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스코넥엔터테인먼트


스코넥엔터테인먼트(대표 황대실)가 프리미엄 VR 테마파크 VR스퀘어 3호점인 의정부점을 25일 오픈했다.

VR스퀘어 의점부점은 프리미엄 VR 테마파크로서 트랜디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의정부 최대의 상권으로 알려진 의정부역 주변 상권의 다양한 연령층을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VR스퀘어 의정부점은 60평 규모로, 가족 또는 친구 단위로 함께 즐길 수 있는 파티룸을 중심으로, 다양한 VR콘텐츠로 구성되었다.

파티룸에서는 일명 ‘장동민 VR게임’으로 알려져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고공에서 케이크를 줍는 게임, ‘리치스 플랭크 익스피리언스’외에도 FPS 게임인 ‘모탈블리츠 아케이드’, 수많은 직업을 체험할 수 있는 ‘잡 시뮬레이터’, VR 리듬액션게임 ‘비트세이버’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을 자유롭게 선택하여 플레이할 수 있다.

파티룸 외의 독립 콘텐츠로는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VR 리듬액션 게임 ‘비트세이버’, 2인 대전 FPS인 타워 태그, 2인 협력 플레이로 진행되는 VR 방탈출, 국내 유명 호러 게임인 ‘화이트 데이 VR’ 등이 마련되었다.

스코넥 관계자는 “VR체험존은 큰 공간이 필요한 로케이션 사업이 아니며, 100평이내의 중소 규모에도 충분히 구축하여 수익 창출이 가능하다.”라며, “이번 의정부점 오픈을 계기로, 중소 로케이션 사업자들을 대상으로 한 영업을 강화할 예정”이라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