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이키네마
실시간 전체 몸 솔빙 애니메이션 기술로 전세계를 이끄는 IKINEMA(아이키네마)가 세계적으로 차세대 게임 체험을 제공하는 스튜디오에서 채택하고 있는 강력한 제품 애니메이션 기술인 최신런타임 미들웨어의 최신판을 출시했다.
런타임은 실시간으로 모든 스타일 및 사이즈의 3D 캐릭터를 절차적으로 애니메이션화한다. 아바타들은 그들의 세계에 우수의 충실도로 반응하게 해 주며, VR안에서 전체-몸 몰입갑으로 캐릭터들은 최고 수준의 생명력과 자연스러운 모션과 같이 움직인다. 런타임은 상당히 많은 애니메이션 자산을 크게 줄여 주므로, 개발팀에게 제작 시간에 속도를 붙여 주고 비용을 최소화 할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IKINEMA는 1:1 상담을 오늘 무료로 제공합니다. Consultation@IKINEMA.com로 이메일을 보내 예약할 수 있다.
IKINEMA는 최근 유니티, 커스텀 엔진, 언리얼 엔진을 포함한 모든 유형의 게임 엔진에 런타임e 통합을 지원하는 문을 열었다. 새로운 어댑터는 융통성있는 애니메이션 도구와 생산성 높은 워크플로우 덕분에 여유 시간을 제공하여 품질과 성능을 향상시킨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데바데 세계관, 4인 PvE로 다시 태어나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1티어 강령술사가 온다! '디아블로4' 시즌4 오픈 [0]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5 |
▶ [뉴스] '엑스컴의 심장', 새 회사서 차세대 라이프 시뮬 만든..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텐센트 마화텅 회장 "게임 조직, 성공적으로 개편"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4 |
▶ [경기뉴스] 파괴적인 G2, TES 3:0으로 잡고 연승 이어가 [69] | 김홍제 (Koer@inven.co.kr) | 05-14 |
▶ [뉴스] 국내 게임산업, 'NK' 선두 체제로 재편되나 [5]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4 |
▶ [뉴스] 넥슨 일본법인, 1분기 매출 한화 9,689억 원 기록 [0]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
▶ [뉴스] '엔저+1200만 장 헬다이버즈2'가 소니 실적 끌었다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4 |
▶ [뉴스] HTC 바이브, "XR 기술, 가상과 현실의 경계를 넘다"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4 |
▶ [리뷰] 얼리 액세스 맞나 싶은 볼륨, '하데스2' [5]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14 |
▶ [뉴스] '즈큥도큥!' 마법 소녀, 여러분도 될 수 있어요 [9]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
▶ [뉴스] 마이크 모하임의 드림헤이븐 신작? '선더포크' 국내 상..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
▶ [뉴스] 몬헌 시리즈 누적 '1억 장' 팔렸다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4 |
▶ [뉴스] 크리티카 IP, 중국에서 2차 개발 및 서비스된다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
▶ [뉴스] 유비의 닌자 암살단, 공식 명칭은 '어쌔신 크리드 섀도..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