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크시스템웍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학원 RPG 「칼리굴라 오버도즈(Caligula Overdose)」 PlayStation®4 한국어판의 10월 31일 발매를 기념하여, 10월 28일(일)부터 2주동안 홍대던전에서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칼리굴라 오버도즈」는 2016년 일본에서 PlayStation®VITA 전용으로 발매된 「칼리굴라」의 리메이크 버전이며, 가상 아이돌 ‘뮤’가 만든 이상향 ‘뫼비우스’에 갇힌 주인공과 친구들이 현실 세계로 돌아가고자 하는 스토리를 담은 학원 롤플레잉 게임이다. 발매 당시 독특한 턴제 시스템과 호감도 시스템, 완성도 높은 스토리, 그리고 온라인 활동 중인 일본 유명 뮤지션들을 채용하여 제작한 수록곡 등으로 일본에서 호평을 얻었다.

10월 31일(수) 발매되는 PlayStation®4 「칼리굴라 오버도즈」한국어판의 경우 기존에 발매된 일본판과 차별성을 두기 위해 아시아 패키지 한정판을 제작하여 현재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패키지 한정판에는 특제 박스, 아트북(96쪽 사양), 사운드트랙, M블록, 그리고 스틸북 전문 제작 회사인 SCANAVO와 협력하여 만든 스틸북 등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이 오리지널로 제작한 상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아울러 다운로드판의 경우 호화 특전이 제공되는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을 게임 발매 전날인 10월 30일(화)까지 예약 판매중이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칼리굴라 오버도즈」의 PlayStation®4 한국어판 발매를 기념하여, 다가오는 10월 28일(일)부터 홍대던전에서 특별 기획 전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1월 10일(토)까지 2주간 진행되는 이번 전시에서는 총 24명의 등장인물들의 미니 특별 등신대가 세워지며, 게임에 등장하는 버츄얼 아이돌 ‘뮤’의 피규어가 전시된다. 또한 홍대던전에서 「칼리굴라 오버도즈」 PlayStation®4 한국어판의 일반판/한정판 패키지가 판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