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이바타 코리아]
이바타 코리아(EVATAR KOREA, 대표 노혁이)는 매직 유니버스가 개발한 모바일 무협 MMORPG ‘와호장룡M-더 비기닝’을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국내 3대 마켓에 동시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원작 ‘와호장룡’ 이전의 이야기를 다룬 ‘와호장룡M-더 비기닝’은 탄탄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선과 악 등 유저의 선택에 따라 달라지는 스토리로 게임의 재미를 극대화 시켰다.
또한 전투 콘텐츠와 커뮤니티 요소 등 지루할 틈 없는 즐길거리를 마련했으며, 모바일 최초 4단 경공을 구현시켜 무협 액션 게임의 한계를 끌어올렸다.
정식 출시 전부터 ‘와호장룡M-더 비기닝’은 무협 마니아들의 입소문을 통해 확산되어 흥행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으며, 이를 증명하듯 지난달 17일 시작한 사전예약에 50만명이 참여한 바 있다.
이바타 코리아는 ‘와호장룡M-더 비기닝’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공식 카페에서는 게임 중 운영자 캐릭터를 찾아 스크린샷을 찍어 게시글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울러 게임에 접속만 해도 1000금화, 강화석 15개, 타공석 3개 등을 증정하며, 접속 시간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무료 뽑기도 제공한다.
이 밖에 ‘첫 충전 두 배 이벤트’, ‘랭킹 이벤트’ 등을 실시, 유저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이바타 코리아 노혁이 대표는 “’와호장룡M-더 비기닝’의 정식 출시를 기다려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짜임새 있는 스토리, 차별화된 콘텐츠, 스킨십 운영정책 등을 통해 수준 높은 국내 유저들이 만족할 수 있는 게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바하, 울티마, 심시티... 라인업 '미친' 명예의 전당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1 |
▶ [뉴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구글플레이 매출 3위 ..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1 |
▶ [뉴스] 헬다이버즈에 고오쓰도, 스팀판 '못 사는' 나라들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1 |
▶ [경기뉴스] 믿고 보는 '기산테-쵸르키'...젠지, 3:2로 TES 제압 [83] | 신연재 (Arra@inven.co.kr) | 05-11 |
▶ [뉴스] 스토익, "2024년, VR 시장에 다시 기회가 왔다" [4]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0 |
▶ [뉴스] 시프트업, 예비심사 통과로 연내 상장 청신호 [8] | 윤서호,이두현 (desk@inven.co.kr) | 05-10 |
▶ [뉴스] 로블록스, 1분기 매출 전년 동기 대비 22% 증가...주가.. [1]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뉴스] 젤다 검의 시련 못 깼다면, '마스터 소드'를 사면 된다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0 |
▶ [뉴스] 한국 시장 삼키는 키우기는 정말 '캐주얼한가' [7]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0 |
▶ [뉴스] 네이버 "라인야후, 모든 가능성 열고 소프트뱅크와 협.. [1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리뷰] 짱구야 ‘진짜’ 노올자~ 탄광마을의 흰둥이 [8]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0 |
▶ [뉴스] 손실 늘어난 유니티, 1분기 매출 6,289억 원 기록 [1]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뉴스] 컴투스 그룹, 경영효율화 성과 나타난 1분기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0 |
▶ [뉴스] 엔씨, 1년 6개월 간 아이온2 포함 '신작 10종' 출시 예.. [31]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10 |
▶ [뉴스] 붉은사막, 2024 게임스컴에서 유저 시연 진행 [29]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