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게임피아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CAPCOM ASIA와 협력하여, 한글판 호러 어드벤쳐 게임 『바이오하자드 RE:2』의 PS4/XBOX ONE/PC버전의 예약판매를 11월 22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예약판매는 오픈마켓 “옥션”을 통해 단독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바이오하자드 RE:2』은 콘솔게임에서 공포 장르를 대표하는 걸작으로 칭송 받은 “바이오하자드 2”를 더욱 세밀한 표현력으로 재구성한 작품이다. “바이오하자드 1”의 폐쇄된 저택에서 무대를 옮겨 시가지에서 발생한 전염병 사태를 배경으로 하는 “바이오하자드 RE:2”는 캡콤의 독자적인 RE 엔진을 기반으로 제작되어 기존 클래식 서바이벌 호러에 숨막힐 정도로 현실적인 시각요소, 심장이 요동치는 사운드, 그리고 새로운 카메라 시점 및 최신 콘솔에 최적화된 컨트롤 방식이 적용될 예정이다.

11월 22일부터 시작되는 PS4/XBOX ONE/PC버전의 “바이오하자드 RE:2”의 예약판매는 스탠다드 에디션, 그리고 PS4 버전 한정 특제 박스세트인 “컬렉터즈 에디션” 2가지 버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 예약판매 특전 : 『바이오하자드 RE:2』 특제 데스크패드



■ PS4 / XBOX ONE / PC판 초회특전 프로모션 코드



■ PS4 한정판 특제 박스세트: 컬렉터즈 에디션


바이오하자드 RE:2』 PS4/XBOX ONE/PC버전의 예약판매는 11월 22일부터 2019년 1월 23일까지 온라인 오픈마켓 “옥션”을 통해 단독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국내 정식 발매일은 2019년 1월 25일이며, 심의등급은 청소년 이용불가다.

『바이오하자드 RE:2』 PS4 버전의 한국어 자막은 한국에서 정식으로 발매된 『바이오하자드 RE:2』 PlayStation®4 버전에서만 지원할 예정이다. 상기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이벤트를 포함한 발매, 예약 판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