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X.D.Global


벽람항로가 금일(22일), 아쿠아플러스의 유명 IP <칭송받는 자> 와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업데이트했다.

<칭송받는 자>는 주로 기억을 잃은 인간 주인공이 동물의 귀나 꼬리가 달리고, 각종 신비한 능력을 가진 사람들이 사는 마을에서 겪게 되는 전쟁과 모험을 그린 내용을 다루고 있는 작품으로, 2002년 PC 게임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플레이스테이션2, 플레이스테이션 포터블, 플레이스테이션 4는 물론 TVA / OVA 애니매이션으로도 나왔을만큼 유명한 일본 ‘아쿠아플러스’ 사의 IP다.


1. <칭송받는 자> 콜라보레이션 – ‘후미뤼르’ 이벤트

업데이트 후 벽람항로 게임 내에서 <칭송받는 자> 관련 컷신의 자동 감상이 완료되면, <칭송받는 자> 의 유명 캐릭터 ‘후미뤼르’ 를 자동적으로 ‘임시 획득’ 하여 함께 싸울 수 있게 된다. 다만 ‘임시 획득’ 상태에선 퇴역, 강화 및 한계돌파 소재로써의 소비, 군사의뢰, 서약, 인식 각성, 비서함 설정 및 대강당 이용에 제약이 있으며, 12월 13일 이벤트 종료 시 까지 함께 출격시켜 호감도를 일정 수준까지 달성하여 ‘정식 획득’ 하지 못하는 경우, 자동적으로 계정에서 사라지게 된다.



2. 신규 보이스 및 개인 스토리 추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그간 출시되었던 스킨의 보이스 및 신규 캐릭터 ‘콩코드’ 의 개인 스토리, 그리고 게임 내 상점에서 만나볼 수 있던 유명 캐릭터 ‘시라누이’ 의 개인 스토리가 추가되었다. 개인 스토리는 해당 캐릭터를 비서함으로 설정한 뒤 머리를 터치하여 개방할 수 있다.




3. 샌디에이고 100만 회 건조 기념 특별 가구 배포

높은 획득률로 유저들에게 친숙한 SSR 캐릭터 ‘샌디에이고’ 의 한국 서버 전체 건조 횟수가 100만 회를 돌파한 걸 기념하여, <벽람항로> 측에선 압도적인 크기의 스테이지와 캐릭터를 올려놓으면 샌디에이고 테마곡에 맞춰 춤을 추는 다수의 샌디에이고가 인상적인 특별 가구, ‘메가 스테이지’ 를 게임 내 우편을 통해 배포하였다.

마지막으로 <벽람항로> 측은 이번 22일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이 경험하게 되는 ‘후미뤼르’ 관련 이벤트는 일부분에 불과하며, 11월 말까지 <칭송받는 자>의 또다른 캐릭터들과 콘텐츠가 또 유저들에게 제공될 것이라 밝혀, 많은 유저들의 기대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