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한국모바일게임협회

특허청이 주최하고, 한국지식재산보호원과 (사)한국모바일게임협회가 주관하는 [지식재산보호 세미나]는 게임콘텐츠를 보호하고, 가치를 높이는 전략과 관련한 전문가강연으로 매주 각각 다른장소에서 총 3회 운영하고 있다.

12월 6일(목) 강남꿈틀라운지에서 진행되는 2회차 세미나에서는 ▲첫번째로 도울 국제특허법률사무소 정경민 게임을 저작권, 특허권, 상표권 등 다양한 지식재산권으로 효율적으로 보호하기 위한 방안을 쉽고 전략적으로 이야기한다.

▲두번째로 법무법인 신원 김진욱 변호사는 다양한 국내외 게임분쟁사례들을 통하여 저작권법의 보호대상과 피해대응방안에 대해 강의한다.

▲ 마지막으로 [게임음악]과 관련하여 창조공작소 신소헌 대표가 개발자가 알아야할 게임 사운드기획과 게임 음악 저작권에 대해 발표를 진행한다.

게임개발자라면 반드시, 게임에 관심있는 자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한 이번 행사는 게임 보호를 위한 전략을 쉽고 간단하게 제공할 뿐 아니라, 각 전문가들과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코너를 통해 궁금한 사항을 직접 문의할 수 있는 시간도 별도 마련되어 있다.

게임 콘텐츠 지식재산권 보호 특강에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누구나 온오프믹스를 통해 참가신청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사)한국모바일게임협회(070-8680-6477~8)에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