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X.D. Global


X.D. Global은 넷이즈가 개발한 카툰 스타일 MOBA 게임 <얼티밋 스쿨>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해당 게임은 2019년 1월, 한국과 일본에 동시 출시될 예정이다.

X.D. Global은 높은 퀄리티와 인기를 자랑하는 ‘제5인격’, ‘에란트’(한국)과 ‘영원한 7일의 도시’(대만) 등 지속적인 합작 관계를 이어오고 있는 넷이즈의 카툰 스타일 MOBA 게임 <얼티밋 스쿨> 사전 예약을 오늘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글로벌 1,000만 다운로드라는 대기록을 달성한 카툰 대전 모바일 MOBA 게임 <얼티밋 스쿨>은 전설속의 요괴와 신들을 학생으로 디자인하여 제작된 게임이다. 매일 조용할 날 없는 <얼티밋 스쿨>에서 어떤 일들이 벌어질지 벌써부터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얼티밋 스쿨>은 치열한 게임 플레이를 느낄 수 있는 영상을 공유하였다. 영상을 통해 영웅들은 12레벨에 도달하면 각성을 통해 스킬을 강화시킬 수 있고, 더욱 다양한 요소들이 게임을 다이나믹하게 만들어주는 것을 볼 수 있다.

<얼티밋 스쿨>은 사전예약 오피셜 웹페이지와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직접 사전 예약을 진행할 수 있으며, 해당 사전 예약 인원에 따라, 유저들은 자신감 넘치는 캐릭터 ‘정위’와 한정 프로필 테두리 ‘화투’, 옥면공주 스킨 ‘빨간 모자 옥면공주’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X.D. Global은 네이버 공식 카페 회원수 달성 이벤트도진행한다고 밝혔다. 유저들은 카페 회원수 달성 정도에 따라, 태백의 스킨 “궁도부 고문” 7일 체험권 이외에도 다량의 금괴, 계약서류, 2배 골드권, 염색약을 획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