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8일 V4.35 패치로 신규 딥 던전 천궁탑이 한국 서버에 등장한다.

홍옥해의 오노코로 섬에 위치한 수수께끼의 거대 석탑. 갑자기 나타난 전송 장치를 통해 모험가는 탑의 내부로 입장하게 된다. 천궁탑은 다음 층에 진입할 때마다 지형이 바뀌는 던전으로, 망자의 궁전에 이은 두 번째 딥 던전 콘텐츠이다.

에오르제아 최고의 개그 퀘스트인 힐디브랜드: 홍련편의 퀘스트 업데이트도 이루어진다. 신규 퀘스트를 수행하려면 먼저 외전 퀘스트 '늑대와 신사'를 완료해야 힐디브랜드와 나슈 마카라카의 새로운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다.

이외에도 더 피스트- 크리스탈 타워 훈련장의 사물 대상 배치와 메달 저중량 상태 부여 시 받는 피해 감소량이 변경되고, 더 피스트 시즌 8 종료와 함께 프리 시즌이 시작된다.


신규 딥 던전: 천궁탑
파티를 맺어 최상층 공략에 도전한다!

천궁탑을 공략하기 위해서는 망자의 궁전 B50 공략 및 선행 퀘스트 '심연의 천궁탑'을 완료해야 하며, 이후 오노코로 섬의 NPC '큐우세이'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공략 중 획득하는 파묻힌 보물 또는 천궁탑 토기 파편으로 꼬마 친구, 도도 뿔피리, 연기 교본: 더위, 헤어카탈로그: 기라바니아식 땋은 머리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 또는 교환할 수 있으며, 특정 층 공략을 완료하면 업적과 칭호를 달성할 수 있어서 많은 모험가가 기대하고 있는 콘텐츠다.

새로운 딥 던전 '천궁탑'은 어떤 곳인가? 기사 바로가기

※ 콘텐츠 진행 조건

1. 심연의 천궁탑

- 수락 레벨: 투사/마법사 레벨 61
- 수락 장소: 홍옥해 (6.2, 11.7)
- 수락 조건: 주요 퀘스트 '잔잔한 한 때' 완료, 딥 던전 '망자의 궁전' B50 완료

2. 우리는 평범하지만

- 수락 레벨: 투사/마법사 레벨 61
- 수락 장소: 홍옥해(21.4, 9.2) NPC 큐우세이
- 수락 조건: 부가 퀘스트 '심연의 천궁탑' 완료, 딥 던전 '천궁탑' 30층 완료




신규 외전 퀘스트: 힐디브랜드 홍련편
이번에는 힐디브랜드에게 어떤 시련이?

동방의 도시에서 다시 만난 힐디브랜드와 나슈 마카라카! '외로운 늑대'의 정체를 밝혀낸 모험가 일행에게 이번에는 어떤 일이 벌어질까?

※ 퀘스트 진행 조건

1. 소문난 검호

- 수락 레벨: 투사/마법사 레벨 70
- 수락 장소: 쿠가네 (13.2, 13.3) NPC 시구레
- 수락 조건: 외전 퀘스트 '늑대와 신사' 완료

2. 곁에 있는 위험

- 수락 레벨: 투사/마법사 레벨 70
- 수락 장소: 쿠가네 (10.0, 7.8) NPC 시구레
- 수락 조건: 외전 퀘스트 '소문난 검호' 완료




신규 아이템
헤어카탈로그, 탈것, 하우징 아이템까지

이번 신규 아이템은 딥 던전 천궁탑 공략 과정에서 획득하는 파묻힌 보물과 천궁탑 토기 파편으로 교환할 수 있는 아이템이 대부분이다. 기존의 꼬마 친구와 초코보 갑주 등 다양한 아이템은 물론 신규 연기 교본, 헤어카탈로그가 추가되었다.

또한 달달이 식탁, 달달이 걸이식 초롱 등 달달이를 좋아하는 모험가라면 탐낼 만한 다양한 신규 하우징 아이템도 만나볼 수 있다. V4.35 패치로 추가되는 신규 아이템 목록은 V4.35 패치 노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크리스탈샵 업데이트
한국 서버 전용 의상, 고래 뿔피리!

V4.35 패치와 함께 크리스탈샵에도 새로운 아이템이 등장했다. 지난 레터라이브 33회를 통해 공개되었을 당시 모험가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왔던 한국 서버 전용 아이템 '동방의 무신 의상 세트', '동방의 미희 의상 세트'를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히엔 의상, 2인용 탈것 고래 뿔피리를 판매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