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MBC플러스


플레이오프 진출과 최종 순위가 결정되는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3’ 5주차 경기가 진행된다.

MBC스포츠플러스2는 22일(토)부터 24일(월)까지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열리는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3’ 5주차 경기를 생중계한다.

혼란 속에 빠져 있는 중위권 싸움에서 어떤 팀이 승자로 올라서 플레이오프 티켓을 획득할지 관심이 쏠린다. 현재 Runaway, MVP Space, Element Mystic, GC BUSAN WAVE가 플레이오프 진출을 확정지은 상태에서 나머지 팀들의 치열한 경기가 기대된다.

5주차 첫 번째 경기는 Runaway와 MVP Space의 대결이다. 매 주 압도적인 경기력으로 승리하는 Runaway는 전승 1위를 노린다. 반면 Runaway를 상대로 전패를 당한 MVP Space는 자존심 회복에 나선다. A조 1위의 명예가 걸린 이번 시즌 최고 빅매치다.

두 번째 경기는 Kongdoo Panthera와 GC BUSAN WAVE의 대결이다. 연이은 패배로 차기 시즌으로 향한 걸음까지 뒷덜미 잡힌 Kongdoo Panthera는 기세가 한풀 꺾인 GC BUSAN WAVE와 불꽃 튀는 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5주차 둘째 날에는 Gen.G eSports와 StormQuake의 경기, GEEKSTAR와 BlossoM의 경기가 열린다. 플레이오프 진출 희망의 끈을 놓지 않은 Gen.G eSports는 세트 득실 2점차 승리가 필요하다. 초반의 부진을 극복한 StormQuake도 승리를 통한 플레이오프 진출을 꿈꾼다. 이어 트라이얼 강등 확정의 수모를 겪은 BlossoM은 GEEKSTAR와의 경기에서 자존심 회복을 노린다.

셋째 날도 흥미진진하다. 반드시 2세트를 승리해야만 플레이오프에 진출할 수 있는 벼랑 끝 O2 Team과 수직 상승 중인 GEEKSTAR를 꺾고 자신감에 찬 WGS ARMAMENT가 플레이오프 티켓을 노린다. 승리만이 플레이오프에 진출할 가능성을 높이기 때문에 총력전이 예상된다. 이와 함께 Element Mystic과 Meta Athena의 대결도 흥미롭다.

매주 3일간 펼쳐지는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3’ 본선 경기는 토, 일요일은 오후 1시부터, 월요일은 오후 6시부터 진행된다. 플레이오프 8강은 1월 5일(토)~6일(일) 양일간, 플레이오프 4강은 1월 12일(토) 개최될 예정이다.

시즌 3 본선 경기 스케줄 및 팀별 대진 및 로스터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버워치 e스포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는 국내 최고의 오버워치 e스포츠 대회로, 국내 최고 수준의 12개 팀이 참가해 실력을 겨루며 오버워치 e스포츠 생태계의 중요한 축을 구성하는 대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