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웹툰 '갓오브하이스쿨'과 '열렙전사'의 웹툰 원작 캐릭터들이 새로운 세계관 속에서 색다른 모험을 펼치는 모바일 턴제 RPG '히어로칸타레 with NAVER WEBTOON(이하 히어로칸타레)'가 지난 23일(일) CBT를 마치고 본격적인 정식 서비스 준비에 들어갔다.

'히어로칸타레' 베타 테스트는 지난 20일(목)부터 23일(일)까지 구글 플레이를 통해 진행되었으며, 서버 안정성 및 게임 내 밸런스 체크와 콘텐츠 체크 등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최종 점검 차 이루어졌다.

이번 테스트에 참여한 유저들은 히어로 블록체인 조작으로 만들어내는 쉽고 다양한 전략, 웹툰 캐릭터를 재해석한 뛰어난 2D 그래픽과 애니메이션 연출을 높이 평가했으며, 웹툰과 애니메이션, 시나리오, 고퀄리티 삽화 등으로 제공되는 스토리 던전과 유저의 선택에 따라 결과가 달라지는 로그라이크 던전, 오프라인 모드에서도 재화를 수집할 수 있는 방치형 모드 등 콘텐츠에도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특히, 테스트에 참여한 유저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결과, '출시되면 꼭 플레이하겠다'는 의사를 밝힌 유저가 98%대를 기록했다. 유저들은 "빨리 웹툰의 영웅들을 조합해 나만의 올스타팀을 만들고 싶다", "기존 소환시스템이나 별 시스템 없이 원하는 캐릭터를 수집하고 육성할 수 있어 좋았다" 등 공식 카페에 긍정적인 후기를 남기고 자발적으로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을 개설해 게임 정보와 플레이 공략을 공유하며 정식 오픈을 기다리고 있다.

'히어로칸타레'는 12월 20일(목)부터 사전 예약 중이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예약 참여자 전원에게는 새로운 히어로를 획득할 수 있는데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는 마법석 100개, 차원의 큐브 5개, 차원가속기 10개가 지급된다.

또한, 사전예약 참여자 달성 수에 따라 선물을 지급하며, 100만 달성 시,갓 오브 하이스쿨의 “유미라” 또는열렙전사의“소라” 캐릭터 선택권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게임과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히어로칸타레'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