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나누컴퍼니


나누컴퍼니(대표 심진식)는 일본 인디 게임 개발사 Marumittu(대표 Akira Mitsuhashi, Hiroco Shiino)이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우주 탐험 클릭커 ‘탭! 캡틴 스타’를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 등 글로벌 마켓에 16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탭! 캡틴 스타’는 우주의 평화를 위해, 별자리를 탐험하며 어둠의 생명체들을 탭 액션으로 물리치는 모바일 클릭커 게임이다. 광활한 우주를 배경으로 아기자기하며 완성도 높은 그래픽이 돋보이며, 다양한 개성을 가진 동료들과 힘을 모아 우주를 탐험하는 내용을 그리고 있다.

특히 장르 특유의 일직선적인 진행 방식에서 탈피해, 88개의 별자리를 선택해 탐험하는 독창적 시스템을 선보인다. 주인공 캡틴 스타와 20명 이상의 동료, 전함, 36개의 하이퍼코어 등을 업그레이드하여 더욱 강력해 질 수 있다. 강력한 외계 생명체에 맞서 싸울 수 있도록, 여러가지 특수 능력과 스킬, 아이템 등을 지원한다. 또한, 진행에 어려움을 느낄 때 지구로 귀환하면 강화된 능력치를 보상으로 얻어 게임을 한결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다.

게임은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 대상 전세계 155개 국가에 총 9개 언어(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간체 및 번체, 스페인어, 포루투칼어, 러시아어, 터키어)를 지원한다.

한편, 개발사 Marumittu는 일본에 위치한 인디 게임 개발사이다. ‘탭! 캡틴 스타’의 개발 중간 버전이 교토 인디 게임 페스티벌 ‘BitSummit 2018’ 전시작으로 선정되며 가능성을 입증받았다. 나누컴퍼니는 글로벌 누적 1,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다크 소드’와, ‘코스며 레이스’, ‘머지 스타’ 등을 퍼블리싱하며 해외 시장에서 성공적으로 활동하는 글로벌 퍼블리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