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일, 모르가나 챔피언 리워크 트레일러


라이엇 게임즈가 리워크 '케일'과 '모르가나'의 인게임 영상을 공개했다.

리그오브레전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해당 영상에서는 라이엇 게임즈가 앞서 리워크를 예고 했던 '케일'과 '모르가나'의 리워크 버전 모습을 인게임 상태에서 확인할 수 있다. 두 챔피언은 천사-타천사와 자매라는 설정을 유지한 것으로 보인다.

영상에서 '케일'은 검을 들어 적 챔피언을 추적하여 처치한다. 특정 스킬을 사용했을 때에는 그녀의 상징과도 같은 투구를 벗고 전투를 벌인다. 평타 사거리를 증가 시키는 스킬도 여전할 것으로 보인다. 단, 스킬 이펙트로 보아 평타가 논타겟으로 전환되는 것이 아닌가 하는 추측도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궁극기는 다수의 검을 불러오는 효과가 추가 되어 대미지가 추가될 것으로 기대된다.

'모르가나'의 경우 비교적 변경되는 사항이 적을 것으로 예상된다. 영상에서는 모르가나의 특징 중 하나인 속박 스킬이 여전함을 확인할 수 있고, 블랙실드로 많은 적들의 스킬을 무효화하는 장면도 나타났다.

리워크 된 두 챔피언의 인게임 모델링은 대체로 호의적인 반응을 받고 있다. 특히 케일의 많은 날개와 모르가나의 미려해진 디자인이 주목 받는다. 케일과 모르가나의 상세한 리워크 일정은 아직 공개된 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