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바른손게임즈]

㈜바른손게임즈(대표 이상민, www.barunsongames.com)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다중접속온라인게임(MMORPG) <라그하임>의 아케론 서버에 ‘보스레이드’를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

<라그하임>의 ‘보스레이드’는 2008년 일반 서버(만 12세 이상)에 업데이트한 상위 레벨 유저들을 위한 게임 시스템으로, 최대 32명의 유저들이 함께 강력한 보스 몬스터를 사냥하며 최상위 아이템과 많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어 유저들의 호응을 얻어 왔다.

그 호응에 힘입어 바른손게임즈는 만 18세 이상 유저들을 위한 성인 서버인 아케론 서버에도 최종보스 존을 제외한 5개의 존과 15종의 보스를 도입하기로 한 것.

이번 아케론 서버의 ‘보스레이드’ 오픈을 기념하여 <라그하임>에서는 오픈 일인 3일부터 7월 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아케론 서버에서 최단 기간에 15종의 보스 몬스터를 모두 사냥한 유저 100명에게 게임에서 얻기 힘든 강화 아이템을 증정하고, 7월 1일에 오픈하는 최종 보스존에 입장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또한, 아케론 서버를 포함하여 전 서버의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되어 15종의 보스를 모두 사냥하는 유저들 역시 강화 아이템을 얻을 수 있고, 보스를 사냥하는 동안 드랍되는 ‘드레이크의 인장’은 개수에 따라 다양한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 기간 동안 보스존에 입장하는 모든 유저들은 공격력 10%, 방어력 10%의 능력치가 상승되는 특별 버프를 얻을 수 있고, 주말에는 2배 경험치를 제공할 예정이다.

바른손게임즈의 이상민 대표는 “이번 아케론 서버의 보스레이드 오픈으로 더욱 많은 연령대의 유저들이 <라그하임>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며, “2002년 오픈 이후 장수 온라인 게임으로 자리잡은 <라그하임>은 변함없는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 하나하나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라그하임>의 보스레이드 오픈과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laghaim.barunsongam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