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조이맥스


조이맥스(대표 이길형)는 중국 게임업체 유원 게임 디지털 엔터테인먼트(U1 Game Digital Entertainment(Beijing)Co.,Ltd, 대표 천슈, 이하 U1 Game)가 개발한 'Silkroad Online' 모바일 게임이 글로벌 비공개 테스트(CBT)를 진행 중이다.

이번 테스트는 'Silkroad Online' 모바일 게임 CBT 사전예약 사이트에서 테스트 참가 신청한 이집트 및 터키 지역 이용자를 대상으로 오는 3월 5일까지 진행된다.

테스트를 통해 조이맥스와 유원게임즈는 서버 안정성 및 밸런스 확인 등 전반적인 콘텐츠를 점검하고 완성도를 높여 올 상반기 내 글로벌 시장에 출시할 계획이다.

'Silkroad Online' 모바일은 국내 1세대 온라인게임 '실크로드 온라인'을 RPG 장르로 재해석했다.

중국과 중동 아시아, 유럽지역을 대표하는 무역로 ‘실크로드’를 배경으로 한 이번 작품은 영토 확장과 다양한 방식의 캐릭터 성장, 통쾌한 타격감 등 원작의 핵심 요소를 계승하면서 새로운 게임성을 더한 모바일게임이다.

특히, ▲다양한 직업을 선택하며 즐기는 ‘대상무역 시스템’ ▲길드전, 배틀 아레나, 액션배틀 등 박진감 넘치는 ‘전투 시스템’ ▲이용자 간 협력플레이가 가능한 ‘커뮤니티’ ▲각종 스킬, 펫, 패션, 탈것 등 풍부한 콘텐츠까지 RPG만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한편, 'Silkroad Online' 모바일은 지난 2016년 10월 U1 Game과 정식 IP(지식재산권) 사용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조이맥스 이길형 대표는 “중국 파트너사 U1 Game이 개발 중인 'Silkroad Online' 모바일 게임이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하고 완성도를 한 층 끌어올려 글로벌 시장에서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