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마더네스트 ]


비비게임(BBGame, 대표 William Lam, 윌리엄 린)은 마피아 육성 모바일 시뮬레이션 ‘게임 오브 마피아’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게임 오브 마피아’는 느와르 감성이 넘치는 마피아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마피아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자신을 모함에 빠뜨린 배후 세력을 찾아 조력자와 연인을 찾고, 진급을 거치면서 마피아를 육성하며 짜릿한 추리와 복수열전의 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다.

이용자는 한 방에 자신을 대부의 길로 이끌어 줄 진급 시스템을 통해 차근차근 육성하며 일본 야쿠자와 홍콩 암흑가의 정예, 이태리 마피아 조직을 조력자로 모집하거나 다양한 매력을 가진 미녀와 연애나 결혼할 수 있다. 또한, 복싱장에서 자신의 실력을 알리거나 사업 속에서 외교 수완을 펼치는 등 마피아 세계의 다양한 면을 확인하고 즐길 수도 있다.

금일 사전예약을 시작한 ‘게임 오브 마피아’는 신청자 전원에게 자원 선물, 소형 물자, 경영 허가, 랜덤전집, 사무장까지 인게임 아이템을 100% 제공한다. 또한, 사전예약 신청자 수 10만명을 달성할 경우 머니 50만과 다이아 목걸이를 지급하며, 이후에도 20만명부터 50만명까지 10만명 단위로 용병, 자원 선물, 휘장 선물 등 추가 보상을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공식카페에서는 가입자 수 500명, 1천명, 2천명 달성에 따라 랜덤 수첩, 행운 향수, 명품 립스틱 등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이용자 전원에게 지급한다.

비비게임 관계자는 “마피아의 느와르 감성을 즐길 수 있는 게임 오브 마피아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라며, “치열한 마피아 세계를 경험하기 전 사전예약에 많이 참여해주시고, 완성도 높은 마피아 게임을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