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룽투코리아 ]


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는 노리숲과 팀배틀 스포츠에서 공동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캐주얼 게임 '피버 바스켓'이 정식 출시 후 첫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피버 바스켓'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2종 ‘티나’, ‘이리나’를 새롭게 선보이고, 신규 스킬 2종 ‘사이드 블록’과 ‘집중 3점슛’을 추가했다. 이와 함께 기존 게임모드 (랭킹전, 팀 컨트롤, 싱글, 멀티전) 외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어줄 이벤트 모드 ‘피버 모드’를 추가해 '피버 바스켓'만의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더불어 ‘랭킹전’ 모드에서 48승 누적 승리를 달성하면 브리트니 무제한 스킨(탐험가), 휘장쿠폰, 코칭북, 고급 전리품, FB Coin 등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는 4주 동안 진행되며 메인 화면 ‘랭킹전 누적 승리’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 외에도 공식카페에 접수된 일부 개선사항이 이번 업데이트에서 패치 되었 다. 특히 공식카페에서 활동중인 다수 이용자들의 제보로 연출, 사운드 밸런스 등의 문제가 해결되어 이용자 편의가 빠르게 개선됐다.

'피버 바스켓'은 스포츠 장르의 실시간 모바일 대전게임으로, 지난 19일 정식 출시 이후 출시 이틀 만에 구글 플레이 인기 급상승 1위,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를 달성하며 양대마켓 최고 인기 게임으로 주목 받았다. 특히, 캐릭터들의 자연스럽고 스피디한 움직임이 스포츠 게임의 재미를 느끼기에 충분하다는 이용자 의견이 이어지고 있다. 실제로 게임성을 평가하는 지표인 액티브 잔존율이 70%를 넘겼으며, 27일 기준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도 30위권 안착하는 등 우상향 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피버 바스켓'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해 즐길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