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엔젤게임즈


엔젤게임즈(대표 박지훈)가 개발하고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턴제 RPG, ‘히어로칸타레 with NAVER WEBTOON’(‘이하 ‘히어로칸타레’)가​ ‘시즌1. 신의 탑’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 50만을 넘어섰다고 17일 밝혔다.

​11일부터 ‘인기 웹툰 '신의 탑'이 새로운 주인공의 등장을 알리며 자체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진행된 <히어로칸타레> 시즌1. 신의 탑 업데이트 사전예약이 약 6일 만에 50만 명을 돌파하면서 ​​게이머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이미 네이버 인기 웹툰 갓 오브 하이스쿨’과 ‘열렙전사’ IP를 보유한 <히어로칸타레>에 장수 인기 웹툰 ‘신의 탑’까지 ​정식 IP(지적재산권) 주인공으로 합류하면서 ‘웹툰 슈퍼히어로 RPG’에 대한 게이머들과 웹툰 팬들의 기대치가 반영된 것으로 판단된다.

​엔젤게임즈는 사전 예약이자 50만 돌파 기념하여 <히어로칸타레> 시즌 1. 신의 탑 스토리 삽화를 미리 공개하였다.

또한, 엔젤게임즈는 이번 사전예약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4월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사전 예약 참여 시, 차원의 정수, 차원석등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지급하고, 공식 페이스북과 공식 카페에 등록된 시즌1 신의 탑 사전예약 게시물 공유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서 히어로칸타레 노트와 쿤 베이비붐 피규어 또는 젤 볼펜과 클리어 파일을 선물로 제공한다.

​​한편, 웹툰 슈퍼히어로RPG <히어로칸타레 SEASON 1. 신의 탑>의 세부 정보는 사전예약 페이지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