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룽투코리아]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캐주얼 게임 '피버 바스켓'에 인기그룹 아이즈원(IZ*ONE) 의 멤버 ‘조유리’ 캐릭터를 업데이트 했다고 30일 밝혔다.

최근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로 컴백하며 타이틀곡 ‘비올레타’로 강렬하고 압도적인 무대를 선보였던 인기그룹 ‘아이즈원’의 메인 보컬 ‘조유리’는 '피버 바스켓' 게임 내 캐릭터로 등장해 깜찍한 표정과 함께 실제 음성 효과를 지원한다.

'피버 바스켓' 음원 ‘FEVER’ 피처링 작업에도 참여했던 ‘아이즈원’의 멤버 ‘조유리’는 게임 내 슈팅가드(SG) 포지션으로 활약하게 되며, 피버 스킬 ‘바이올렛샷’을 통해 거리 패널티가 없는 3점슛을 선보일 예정이다.

룽투코리아는 신규 캐릭터 ‘조유리’ 출시를 기념해 아이즈원(IZ*ONE) 알파벳 조각 수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알파벳 조각은 로그인, 멀티 3대3, 랭킹전, 팀컨트롤 모드, 파티플레이 등 각 미션을 수행할 때마다 획득할 수 있으며, 획득한 조각은 다이아, 골드, fb 코인, 입문 프리스킬팩, 아이즈원 칭호 등의 아이템과 교환 가능하다.

한편, 힙합 스웩이 가득한 재미를 선사하는 스포츠 장르의 실시간 모바일 대전게임 <피버 바스켓>은 스포츠 게임 특유의 부드러운 캐릭터 모션과 ‘피버’ 스킬 등이 매력적인 게임으로, 인기그룹 ‘아이즈원’이 홍보모델로 활약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피버 바스켓'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 다운로드로 즐길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