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도담게임즈


도담게임즈(대표 장명진)는 모바일 퍼즐게임 ‘토이 베어 스위트 팝(이하 토이 베어)’을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06월 07일(금)에 글로벌 출시한다고 밝혔다.

‘토이 베어’는 전 세계 아이들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장난감 테마의 배경에서 귀엽고 깜찍한 블록 및 장애물로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는 매치 3 퍼즐게임이다. 같은 색상 블록 3개 또는 그 이상의 블럭을 매치하여, 다양한 장애물로 구성된 500여개의 흥미진진한 미션이 제공되며 게임플레이에 있어 하트와 같은 어떠한 제한 요소로 게임 플레이에 제한을 주지 않아 마음껏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매치 3 게임을 좋아하는 전 세계 유저에게 매우 적합한 게임이라고 볼 수 있다.

이 게임은 인터넷이 연결이 안되어 있더라도 언제 어디서든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4 ~ 5개 이상의 블럭을 매치하였을 경우 화려하고 다양한 스킬을 가진 아이템과 효과를 경험할 수 있으며, 게임 플레이 중 노출되는 장애물과 미션에서 노출되는 깜찍하고 귀여운 효과음은 숨어 있는 게임의 재미요소를 더욱 높였다.

도담게임즈 관계자는 “전 세계 어느 유저든 쉽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퍼즐 게임 ‘토이 베어’는 용량에 최적화된 게임으로서 부담 없이 다운받아 즐길 수 있으며 매치 3 캐주얼 게임을 선호하는 유저에게 큰 인기를 끌 수 있는 게임으로 기대하고 있다. 앞으로도 1,000여개 이상의 스테이지 추가 업데이트 및 다양한 컨텐츠 추가 업데이트로 유저들에게 즐거운 게임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토이 베어’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06월 07일(금)부터 다운로드 가능하며, 애플 앱스토어서 역시 빠른 시일안에 출시 될 예정이다. 도담게임즈의 게임에 대해 더욱 자세한 정보는 도담게임즈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