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의 중국 시안 국제 컨벤션 센터, 불볕같은 더위 아래 어느덧 WCG 2019의 3일 차가 지났습니다.
성대했던 WCG도 이제 단 하루의 일정만이 남았습니다. 수많은 팀과 선수들, 그리고 팬들의 희비가 교차했던 날이기도 했죠. 이러한 승부의 치열함 한가운데서, WCG라는 이벤트를 더욱 축제답게 만들어 준 사람들이 있습니다. WCG 2019에선 역시나 세계 각국에서 높은 퀄리티를 선보이는 코스튬 플레이어들을 초대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거대한 게임 무대를 음악으로 채워 줄 DJ까지 초청했죠. 게임을 넘어, 눈과 귀 모두를 즐거운 축제를 만들겠다는 주최측의 의지가 돋보이는 부분입니다.
실제로 현장 곳곳에서 코스튬 플레이어들을 만나 사진을 찍을 수 있었습니다. 저녁에 마련된 스페셜 무대에서는 진짜 클럽을 방불케하는 리듬에 관객과 선수 모두가 흥겹게 춤을 추기도 했습니다. 치열한 게임들 속 쉬어가는 코너로, 이들 코스튬 플레이어와 DJ 공연장의 모습을 간단히 사진으로 담아 보았습니다.
인벤 주요 뉴스
▶ [칼럼] 지금의 '게임 장르 구분', 최선인가? [2]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25 |
▶ [포토] 1.5주년 맞은 '니케' "지휘관을 만나서 다행이에요" [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5 |
▶ [뉴스] 라이엇, 페이커 헌정 '불멸의 전설 아리' 스킨 공개 [63]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인터뷰] 이제는 콘솔에 도전하는 '마녀의 샘R' [17]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4 |
▶ [뉴스] 태풍으로 진화한 중국 게임업계의 '젊은피' [17]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4 |
▶ [인터뷰] 핵심과 새로움, '플라티나 랩'이 그리는 리듬 게임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뉴스] 창세기전 모바일, 외전 시리즈 '템페스트' 예고 [17]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케이프 "확률 대신 정교한 전술에 초점 맞췄다"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리뷰] 감나빗 없는 턴제 전술 게임 '케이프'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뉴스] 에픽게임즈, '파밍 시뮬레이터 22' 무료 제공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뉴스] 넥슨, 마비노기 20주년 오케스트라 '전국 투어' 개최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왜 초밥끼리 싸우나요? 앞으로가 더 많은 '스시 배틀'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인터뷰] 시리즈 사상 가장 어두운 이야기 '더 코마2B' [1]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3 |
▶ [뉴스] ‘마법소녀 카와이 러블리 즈큥도큥 바큥부큥 루루핑’.. [19]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3 |
▶ [포토] 더 넓은 공간, 더 많은 게임을 채운 '플레이엑스포 20.. [1] | 김수진 (Eonn@inven.co.kr) | 05-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