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일, 아프리카 BJ로 잘 알려진 BJ 원큐의 요정 캐릭터 'OneQ'가 전 서버 최초로 95레벨을 달성했다. 리마스터 업데이트가 되기 직전에 94레벨에 달성한 후 140일 만에 최고 레벨을 경신했다. 92레벨까지 최고 레벨 달성이란 위업을 기사 클래스가 달성해 왔지만, 93레벨부터는 OneQ가 이어받아 요정으로써 새로운 기록을 써가고 있다.

90레벨 중반으로 가는 레벨업 과정이 과거보다 더 단축된 이유는 리마스터 업데이트와 함께 진행된 아인하사드의 축복 리뉴얼의 영향이 크다. 축복 최대 충전 수치가 증가함에 따라 몬스터 사냥으로 얻는 경험치 보너스가 많이 증가했기 때문이다. 이러한 가운데 금일(14일) 업데이트로 축복 최대 충전 수치가 더 늘어나고 이에 따른 경험치 보너스 역시 더 강화됐다. 이 추세라면 내년 초에 96레벨 달성이 가능할 것으로 예측된다.

엔씨소프트는 OneQ의 95레벨 달성을 기념하여 8월 21일 정기점검 전까지 기란 마을 광장에 무료 버프 동상을 제공한다. 인챈트 덱스터리티/마이티, 블레스 웨폰 외 MR +5%, 대미지 감소 +1, HP +50, 근거리/원거리 대미지 +2, SP +2, MP +30 효과가 주어진다.

OneQ에게는 최상위 레벨 달성에 따른 상징을 부여하기 위해 캐릭터의 이름을 딴 '+11 마에스트로 티셔츠'가 지급된다. 기본 옵션으로 AC -3, STR/DEX/INT +1, MR +12, 대미지 감소 +1, 기술 내성 +12, 정령/용언/공포 내성 +1을 지니고 있으며, +6부터 인챈트 +1당 MR +1, 모든 내성 +1, 대미지 감소 +1, PvP 대미지 감소 +1이 부여된다. 본 아이템은 창고 보관이나 삭제, 인챈트, 거래가 불가능한 아이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