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프란시스코는 너무나 강했다.

미국 블리자드 아레나에서 열린 2019 오버워치 리그 시즌2 플레이오프 2주 3일 차 두 번째 경기는 런던 스핏파이어와 샌프란시스코 쇼크의 대결이었다. 샌프란시스코가 4:0으로 런던을 제압했고, 마지막 4세트에서는 2군을 기용하는 위용까지 보여줬다.

부산에서 열린 1세트는 엄청난 접전이었다. 런던이 '프로핏'의 엄청난 경기력을 앞세워 단단한 샌스란시코에 대항했다. 1:1 상황을 만든 양 팀의 1세트 경기는 결국 샌스란시스코의 승리로 끝났다. 샌프란시스코가 중요한 순간마다 적절한 스킬 활용을 선보였다.

2세트 눔바니에서도 '프로핏'의 활약은 계속됐다. 덕분에 런던이 거의 1라운드 완막에 성공하는 듯했다. 그러나 샌프란시스코가 다시 뒷심을 보여주며 순식간에 3점을 획득했다. 샌프란시스코는 방어에서도 강했다. 특히, '시나트라'의 둠피스트가 경기 막판 파괴력을 드러내면서 승리를 도왔다.

샌프란시스코는 기세를 계속 이어갔다. 3세트 호라이즌에서 런던을 확실하게 제압했다. '프로핏'이 트레이서 대 트레이서 싸움에 슈퍼 플레이를 보여주며 역전의 실마리를 제공하긴 했으나, 샌프란시스코를 잠재우기엔 무리였다. 특히, 2라운드에선 런던이 궁극기 하나 만들지 못하고 대패했다.

크게 앞선 샌프란시스코가 후보 선수들을 대거 기용했다. 샌프란시스코는 2군도 강했다. 공격에서 2점을 따내고, 수비에선 1점으로 틀어막으면서 팀 승리의 마침표를 찍었다. 샌프란시스코의 위용을 보여준 한 판 승리였다.


오버워치 리그 시즌2 플레이오프 2주 3일 차 경기 결과

런던 스핏파이어 0 vs 4 샌프란시스코 쇼크
1세트 런던 스핏파이어 패 vs 승 샌프란시스코 쇼크 - 부산
2세트 런던 스핏파이어 패 vs 승 샌프란시스코 쇼크 - 눔바니
3세트 런던 스핏파이어 패 vs 승 샌프란시스코 쇼크 - 호라이즌
4세트 런던 스핏파이어 패 vs 승 샌프란시스코 쇼크 - 지브롤터


이미지 출처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