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룽투코리아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THINK FLY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게임 '보스레이브'의 4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서버 최고의 자리에 오른 최강 길드가 모이는 ‘통합 서버 길드전’을 추가했다. 월드서버를 통해 입장할 수 있는 ‘통합 서버 길드전’은 동료들과 함께 서버 최강을 넘어 전 서버 최강길드의 자리에 오를 수 있는 콘텐츠로 보다 격렬한 전투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160레벨 달성 시 제작 가능한 ‘영혼 장신구’ 아이템이 추가되었으며, 전설 장신구를 신화 장신구로 제작할 수 있는 시스템이 업데이트 되었다.

'보스레이브'는 지난 8월 28일 첫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매주 새로운 콘텐츠와 신규 아이템을 선보였으며,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보상과 경품 증정으로 이용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무한보스 쟁탈전’이라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통해 경쟁과 성장의 재미를 선사하는 MMORPG '보스레이브'는 지난 8월 20일 정식 출시 이후 구글 플레이 인기 1위를 달성했다.

한편, '보스레이브'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그리고 원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보스레이브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