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게임피아


게임피아(대표 정종헌)은 JUSTDAN INTERNATIONAL과 협력하여 JFI 게임즈가 제작하는 한국어 지원 PS4/ 닌텐도 스위치용 '더스크 다이버(Dusk Diver)'를 2019년 10월 24일 발매했다고 밝혔다.

더스크 다이버에서 플레이어는 평범한 인간 여고생 '양 유모'의 시점으로 게임을 플레이하게 된다. 양 유모는 '마(魔)'를 만나기 쉬워지는 시각인 '유시'에 대만의 유명 관광지 시먼딩(서문정)에 열린 다른 차원의 문에 발을 내딛고 만다. 그곳에서 신과 악마들을 만나게 된 플레이어는 마물이 모이는 액화계와 신이 모이는 곤륜계, 그리고 두 세계를 연결시키는 차원에너지의 마찰로 생겨난 유샨딩 세 영역을 두고 마물의 범람을 막기 위해 곤륜계의 신들과 대책을 세워나가게 된다.

더스크 다이버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다.

  • 주인공과 수호자에 따라 변화하는 전투 시스템: 주요 캐릭터 각각의 연계기는 물론, 함께하는 수호자와 모험하면서 다양한 전투 방법을 만들어 나가며 진행이 가능하다.

  • 대만의 실제 유명 관광지를 배경으로 하다: 실제로 시먼딩에 온 것 같은 기분이 들 수 있도록 개발팀은 현지 상인들의 협력을 구해 최대한 사실적인 거리를 묘사했다.

  • 호화 일본어 &중국어 성우진 라인업: 몰입감을 위해 본 게임은 캐릭터들을 각각 일본어와 중국어 성우진을 기용하여 더빙하였고, 게임 내에서 보이스 언어를 변경할 수 있다.

    10월 24일 국내 정식 발매되는 PS4, 닌텐도 스위치용 더스크 다이버의 심의등급은 12세 이용가다. 또한 본 작품의 패키지 제품 정식발매를 기념하여 게임피아 공식 SNS채널에서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를 포함한 게임의 발매 및 보다 자세한 소식은 게임피아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