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게임펍


모바일 게임 기업 ㈜게임펍은 합성 방치형 RPG ‘대장장이 용병단(Weapon Heroes : Infinity Forge)’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3일(월) 밝혔다. 글로벌 서비스는 국내는 물론 북미, 호주, 아시아 지역 등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6개 언어를 지원한다.

게임펍이 서비스하고 자회사인 초콜릿소프트가 개발한 ‘대장장이 용병단’은 경기게임오디션 및 인디크래프트 TOP 20 선정작이다. 아날로그 감성의 귀여운 도트 그래픽을 기반으로 끊임없는 망치질을 통해 획득한 장비를 강화하고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게임으로 수집, 합성, 환생, 자동전투 등 방치형 RPG의 모든 요소가 총망라됐다.

특히, 매력적인 약 50여 종의 무기는 다양한 스킬과 효과를 지니고 있으며, 레벨업, 강화, 초월과 같은 여러 강화 루트를 통해 더욱 강력한 나만의 무기를 만드는 재미가 쏠쏠하다. 또한, 고유의 능력치를 지닌 유물을 수집하고 강화하거나, 연구실을 통해 무기 생산 속도나 보유할 수 있는 최대치를 증가시킬 수 있으며, 환생 시스템, PVP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한편, ‘대장장이 용병단’은 국내서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