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이미지프레임


이미지프레임은 모바일게임 '이런 영웅은 싫어'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원작인 네이버웹툰 '이런 영웅은 싫어'는 특기자, 영물, 혼혈, 악마 등 다양한 캐릭터가 등장하는 판타지 히어로물이다. 최강의 초능력자이지만 평범한 고등학생인 주인공 '나가'가 봉사활동 3,000시간에 홀려 히어로 정부기관 '스푼'에 취업하고, 악당 단체 ‘나이프’와 대립해나가는 스토리다.

'이런 영웅은 싫어' 모바일 게임은 수준 높은 애니메이션, 전략적 자유도가 특징인 턴제 전투 방식의 수집형 RPG이다. 매력적인 캐릭터들 사이에서 펼쳐지는 스토리와 박진감 넘치는 전투, 아기자기한 숙소 꾸미기 등 다양한 콘텐츠로 만나볼 수 있다.

원스토어와 한국모바일게임협회가 주관 및 주최하는 제5회 원스타 발굴 프로젝트에서 '12월 ONE STAR 게임' 우수한 모바일 게임으로 이름을 올렸다.

'이런 영웅은 싫어' 오픈을 기념하여 게임 내에서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사전 예약 보상으로 크리스마스 솔로몬 카드와 성장에 필수인 각종 재화를 획득할 수 있으며, 7일 연속 로그인을 하면 귀여운 외모에 능력까지 겸비한 크리스마스 혜나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솔로몬과 혜나를 함께 팀에 배치하여 강력한 팀 스킬의 사용이 가능하다. CBT 참여 유저들에게는 크리스마스 숙소 아이템을 선물로 지급한다. 또한 공식 카페를 통해 캐릭터 포토 카트와 성우 친필 사인 포스터, 원스토어 기프트 카드 지급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된다.

이미지프레임은 "웹툰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팬분들과 오랜 시간 게임에 관심을 가지고 기다려준 유저분들 한 분 한 분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