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민규의 큰 실수로 휠즈가 승리를 낚아챘다.

8일 넥슨 아레나에서 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8강 풀리그 2일 차 일정이 진행됐다. 휠즈와 퍼스트 A가 첫 경기에 나섰고, 스피드전을 제압한 휠즈가 2:1로 승리했다. 여러번 사고가 발생한 에이스 결정전이 경기의 백미였다.

신종민과 홍희권이 큰 격차로 1-2위를 따내면서 첫 번째 트랙 승리를 손쉽게 가져왔다. 신종민은 두 번째 트랙에서도 쾌속 질주를 보여줬다. 레이스 초반부터 1위 자리에 오르더니, 끝날 때까지 팀원들의 도움을 받아 1위를 지켰다.

위기에 놓인 퍼스트 A는 세 번째 트랙에서 힘을 냈다. 경기 초반 선두권에 많은 선수들이 올라가면서 주도적인 운영을 선보였다. 그러나 휠즈의 기량이 완벽히 한 수 위였다. 첫 트랙부터 놀라운 사고 회복 능력을 보여주었는데, 세 번째 트랙까지 경기력을 유지했다. 휠즈의 3:0 완승이었다.

퍼스트 A는 아이템전에서 반격을 시작했다. 첫 트랙에서 팽팽한 경기가 이어졌지만, 경기 막판 집중력이 좋았던 퍼스트 A가 승리를 잡았다. 두 번째, 세 번째 트랙도 양상은 비슷했다. 퍼스트 A가 중반부터 노련하게 경기를 주도하며 스코어를 3:0으로 만들었다.

승부는 에이스 결정전으로 향했다. 휠즈는 신종민을, 퍼스트 A는 양민규를 내세웠다. 사고가 경기를 갈랐다. 여러 번 사고가 발생했는데, 마지막에 사고를 범한 양민규가 경기를 내줬다. 신종민이 어부지리 승리로 에이스 결정전을 따냈다.


■ 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8강 풀리그 2일 차 1경기 결과

1경기 휠즈 2 vs 1 퍼스트 A
1세트 스피드전 휠즈 3 vs 0 퍼스트 A
2세트 아이템전 휠즈 0 vs 3 퍼스트 A
에이스 결정전 신종민 승 vs 패 양민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