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는 금일(13일) 블루포스트를 통해 3등급 정수의 계정 공유 소식을 밝혔다. 3등급 정수를 해금한 캐릭터가 있다면, 다른 캐릭터에서 신규 화폐인 '나이알로사의 메아리(Echoes of Ny'alotha)'로 이를 구입할 수 있다. 정수 계정 공유는 3월 19일(목) 정기 점검 이후 적용될 예정이다.

나이알로사의 메아리는 느조스의 환영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공포의 환영, 느조스 습격, 나이알로사 공격대 던전, 신화 쐐기돌 던전, 시즌4 PvP 등의 콘텐츠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심장의 방에 있는 마더에게 나이알로사의 메아리를 가져가면 3등급 정수로 교환해 준다.

중요한 것은 최소 하나의 캐릭터로 3단계 정수를 해금해야 구입할 수 있다는 점이다. 또한, 4등급 정수는 계정 공유되지 않고 현재 방식 그대로 캐릭터마다 따로 획득해야 될 것으로 보인다.

블리자드는 정수 공유의 이유를 "보조 캐릭터 육성에 유연성을 주고 싶다"고 밝히며, "3등급 정수 해금에 드는 노력은 최초 1회로 유지할 것"이라고 언급하기도 했다.

※ 오역 및 의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많은 피드백과 토론을 바탕으로 한가지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지역별 정기 점검 이후 하나의 캐릭터에서 3등급 정수를 해금한 플레이어는 해당 정수를 다른 캐릭터에서 마더를 통해 바로 구매할 수 있게 됩니다.

본캐에서는 3단계 정수를 해금했지만 보조 캐릭터는 획득하지 못했다면 공포의 환영, 느조스 습격, 레이드, 신화 쐐기돌 던전, 격아 시즌4 PvP 등 느조스의 환영 콘텐츠를 플레이하고 얻게 되는 신규 화폐 '나이알로사의 메아리(Echoes of Ny'alotha)'를 사용하세요. 이 신규 화폐를 심장의 방에 있는 마더에게 가져가면 3단계 정수와 교환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각 캐릭터마다 마더를 통해 정수를 해금해야 하지만, 나즈자타와 메카곤 평판과 관련된 모든 정수는 한번 획득했다면 다른 캐릭터에서도 이용 가능합니다.

본 업데이트의 목적은 정수 해금에 드는 노력을 최초 1회로 유지하면서도 보조 캐릭터 육성에 유연성을 주기 위함입니다. 추가적인 세부 내용은 공지를 통해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피드백을 보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