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버킷플레이


버킷플레이(대표: 현호진)에서 서비스 중인 ‘마이 리틀 파라다이스(이하 마리파)’가 글로벌 시장을 성공적으로 공략해 전 세계 누적 다운로드 100만 건을 돌파했다.

‘마리파’는 열대 휴양지를 배경으로, 에메랄드빛 해변과 함께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는 풀3D 휴양지 꾸미기 게임이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글로벌 100만 다운로드를 기념해 전체 유저를 대상으로 오는 7월 31일까지 100블루젬을 지급한다.

‘마리파’만의 뛰어난 게임성을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아 이용자들의 평가와 게임의 완성도, 기술력, 재미 등 엄격한 기준을 통해 심사되는 구글 글로벌 피처드에 선정되었다. 오는 7월 10일부터 약 일주일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추천 게임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재 신혼여행지로 사랑받고 있는 낭만적인 산토리니 테마 한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패키지를 통해 고급스러운 산토리니 호텔을 구매할 수 있으며, 마오 및 윌리의 상점 등을 통해 특별한 산토리니 테마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 달의 오리 섬 이벤트 상품으로 산토리니 바를 지급하고 있다.

최근 업데이트를 통해 나만의 상점, 나만의 보관함, 비밀 거래, 빙고 미션, UI 개편 등 유저들의 편의를 배려한 신규 콘텐츠들을 도입했다. 이에 대한 글로벌 유저들의 반응은 “유저들과 귀 기울여 소통하는 ‘마리파’ 팀의 모습이 앞으로도 기대하게 만든다.”라며 호평을 보내고 있다.

8월에는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버릴 바캉스 테마로 플라이 보드, 뛰노는 돌고래, 플라밍고 호수, 스파클링 스낵바, 앵무새 해먹 등을 출시할 예정이며, 대규모 업데이트인 제2의 휴양지 절벽 섬의 출시를 앞두고 있다.

‘마리파’는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플레이 가능하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