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가이진 엔터테인먼트


타르젬 게임스가 개발하고, ‘워썬더’의 가이진 엔터테인먼트가 퍼블리싱하는 액션 MMO ‘크로스아웃’이 ‘매드니스 서킷’ 업데이트를 시행했다. 레이싱 모드가 크게 업데이트됐으며, 신규 무장 차량이 추가됐으며, 콘솔 버전의 조종 방법도 개선됐다.

‘크로스아웃’의 플레이는 기본적으로 전투용 무장 차량을 제작하고, 총과 로켓 등의 무기로 상대방 차량을 파괴하는 것이 주다. 반면 레이싱 모드는 보다 평화로운 방법으로 다른 유저와 경쟁하는 ‘크로스아웃’의 부가적인 모드다. 이번 업데이트는 레이싱 모드용 맵 2종이 추가됐다. “록키 트랙”(Rocky Track) 서킷은 긴 직선 코스에서 서로 최고 속도를 겨뤄 상대를 제압할 수 있는 빠른 자동차를 위해 준비됐다. 반면 “인더스트리얼 트랙”(Industrial Track)은 자동차의 기동성과 곡선 구간에서 속도를 짜낼 수 있는 능력이 승리를 좌우한다.

레이싱 모드는 어떤 차량이라도 참가할 수 있지만, ‘MG13 이퀄라이저’ 기관총을 탑재하고 희귀 레이싱카 부품으로 조립된 ‘모비 935’(Moby 935) 무장 차량이 포함된 ‘아드레날린’ DLC 팩을 구매하여 참가할 수도 있다. 이 밖에 차고에 파괴 가능한 오브젝트, 테스트 드라이브 시 날씨 선택, 콘솔에서 빌드 모드 이용 시 게임패드 조작 최적화 등 다수의 신규 기능도 추가됐다.

‘크로스아웃’ “매드니스 서킷” 업데이트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크로스아웃’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