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큼 다가온 크리스마스를 기념하기 위한 특별 임무와 '펜리르 토벌 작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12월 17일(목) 점검 전까지 진행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산타 시누스를 처치한 후 획득한 상자를 열어 [이벤트] 산타 인형을 모으는 것에서 시작한다.

산타 시누스는 아카디아 협곡, 얼어붙은 해안, 얼음 평원에서 볼 수 있으며 이 중에서 심술쟁이 산타는 처치 시 산타의 선물 상자 1개를 확정 획득. 아주 희귀한 확률로 출현하는 '대왕 산타'는 피격 시 확률 보상으로 산타의 선물 상자/산타의 대박 선물 상자를 얻을 수 있다.

획득한 선물 상자는 일일 접속 시간에 따라 최대 20개까지 지급되는 산타가 잃어버린 열쇠로 오픈해 [이벤트] 산타 인형 2~4개 또는 산타 인형 10개와 스킬 교본(산타 모자 알파카, 해방된 검은색 기린) 중 랜덤하게 1종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 산타의 대박 선물 상자 1개로 교환된다.

이렇게 모은 [이벤트] 산타 인형은 이르카/벨리카 거래 중개소 부근에 있는 NPC 마스룽에게 가져가 다양한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다.





동일 기간 폭염의 돌과 불균형의 조화를 확정, 랜덤하게 각종 유물과 스킬 연마 마법서를 얻을 수 있는 추가 이벤트도 있다.

장비레벨 448 이상 던전의 마지막 보스 몬스터 처치 시 [이벤트] 산타의 보물 지도 상자 1개를 확률적으로 얻을 수 있으며, 오픈 시 얻게 되는 랜덤한 지도 조각을 모아 NPC 리스룽에게 가져가 산타의 지도 조각 왼/오른쪽을 구매. 이후 조합하여 보물 지도를 완성한 후, 아이템 툴팁에 기재된 지역에서 사용 시 3종의 선물 상자 중 하나를 얻을 수 있다.





그밖에 2021년 1월 25일(월) 점검 전까지 전설의 블랙울프 펜리르 토벌 작전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기간에는 기존 전설 수호자 임무 [덮쳐오는 복수의 발톱]이 [전설의 블랙 울프 펜리르 토벌 작전]으로 변경되며 65레벨 이상 캐릭터라면, 1시간 단위로 출현하는 임무에 지원할 수 있다.

임무 참여는 지도를 열어 왼쪽 상단 수호자 임무 버튼을 활성화한 후 월드맵에 노출되는 임무 중 지원하면 되고, 클리어 시 우편 보상으로 지급되는 펜리르의 가죽은 일정 수량을 모아 이르카 지역에 위치한 이세계의 상인 NPC에게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