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위메이드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23일) 신규 레어 용병 ‘마그네틱’을 공개했다.

231번째 용병 ‘마그네틱’은 전자기장을 자유자재로 바꿔 상대를 가까이 당기거나 멀리 튕겨내는 특수 능력을 보유했다.

특히 ▲전자기장을 생성하고 날아다니는 ’마그네틱 포스’ ▲자신과 상대에게 전자기장을 생성시켜, 몸을 자석처럼 바꾸는 ‘마그네틱 필드’ ▲일정 범위 안에 있는 대상의 중력을 변화시키는 ‘인버스 필드’ ▲멀리 있는 대상은 당기고, 가까이 있는 상대는 날려버리는 ‘리버스 필드’ 등을 활용해 역동적인 전투가 가능하다.

<로스트사가>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이용자를 위한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부터 1월 13일(수)까지 매일 접속 및 전투 시간 달성 미션을 통해 ‘산타 코인’을 지급한다. ‘산타 코인’은 크리스마스 이벤트샵에서 ‘유니크 용병’, ‘All +10메달’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매일 공격 500회 성공 시 ‘크리스마스 뽑기권 2장’을 지급한다. 게임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뽑기권을 사용하면 ‘산타 코인’, ‘커스텀 메달’, ‘몬스터 코인’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12월 25일(금) 크리스마스 당일에 게임을 접속하면 ‘2020년 크리스마스 특별 칭호’를 선물한다.

<로스트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