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Clouded Leopard Entertainment


주식회사 Clouded Leopard Entertainment은 2월 25일 (목)로 예정했던 PlayStation®4/Nintendo Switch™/PC(Steam)용 소프트웨어 『Wing of Darkness 유익의 프로일라인』의 발매일을 제작 과정상의 이유로 인해 6월 3일(목)로 변경한다고 알렸다.

현 제작 과정에서 대응 중인 사항은 아래와 같다. 개발사는 현재 게임이 개발팀이 원하는 퀄리티에 도달하지 않았다고 판단하여 개선할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게임 내 비주얼 표현 개선
・게임 컨셉이기도 한 상쾌한 플레이가 가능한 게임 디자인
・컷신 연출 강화
・상쾌함과 난이도가 적절하게 어우러지도록 게임 밸런스 조정
・콘솔 기기에 맞는 최적화


■특별 한정판에는 미키모토 하루히코 씨의 신작 일러스트 복제 원화 동봉!


동시 발매되는 특별 한정판에는 일본을 대표하는 일러스트레이터 미키모토 하루히코가 그린 『Wing of Darkness 유익의 프로일라인』 히로인 두 사람의 신규 일러스트의 복제 원화를 동봉이 결정됐다.

이 작품은 ‘비행 슈팅 게임’을 추구하고 있으며, 미키모토 하루히코 씨는 이 작품에 큰 영향을 준 대표적인 비행 슈팅 작품의 일러스트를 담당한 바 있다.

작화 협력:타마키 마사히로/아라키 타케시


■특별 한정판 구성품


특별 한정판 패키지에는 미키모토 하루히코 씨의 일러스트 이외에도 주연 성우 2 명이 부르는 풀 코러스의 오프닝 곡과 엔딩 곡, 두 주인공의 일상을 그린 오리지널 보이스 드라마가 수록된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및 두 주인공과 적 기체의 모델링이 다수 게재된 비주얼 팬 북, 그리고 부대 마크를 모티브로 한 와펜과 핀 배지 등, 게임의 세계관을 반영한 이 한정판에서만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이 담겨 있습니다. 또한, 비주얼 팬 북은 가사 카드와 오리지널 보이스 드라마 모두 한국어와 중국어(번자체)로 번역하여, 아시아의 여러분에게 전달할 예정입니다.


■한정판 구성품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및 오리지널 보이스 드라마 CD
・Wing of Darkness 유익의 프로일라인 비주얼 팬 북
・미키모토 하루히코 씨의 신작 일러스트 복제 원화
・아크릴 스탠드 피규어
・아벤트 플뤼겔(부대 마크) 특제 와펜
・아벤트 플뤼겔(부대 마크) 특제 핀 배지
・B5 사이즈 스티커 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