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 오브 세이비어가 2월 4주 차 서버별 콜로니전과 봉쇄전 및 길티네 레이드가 종료됐다. 2월의 마지막을 장식한 콜로니전 승리 길드는 비나리, 바이보라, ANiMA, 카오스, 시안, 튼튼, 패션, 트망메리호, 블링크 길드였다. 비나리, 튼튼 길드는 챔피언스 리그 스팟 2개를 가져갔고, 블링크 길드는 챌린저스 스팟 2개를 차지했다.

주간 레이드는 이번에도 위저드 계열이 가장 높은 딜량을 달성했으며, '멜다비' 유저가 소네페 트리로 265억대를 기록했다. 지난주 색다른 트리들이 상위권에 등장했지만, 이번 주는 평소처럼 바펜마, 어불클, 크인질, 레압무 등 눈에 익은 트리들이 상위권을 차지했다.

이번 주간 보스는 렉시퍼. 낙석, 안광, 모래폭풍, 인내의 룬 패턴을 가졌으며 변이형에 땅, 천 속성이 적용됐다. 보루타 봉쇄전은 바이보라, 패션 길드가 1위를 차지했고 길티네 레이드는 비나리, 튼튼 길드가 1위를 거머쥐었다.


2월 4주 차 서버별 콜로니전 & 봉쇄전 결과

2월 마지막 콜로니전이 끝났다. 거점 확보에 성공한 바이보라 서버 길드는 비나리, 바이보라, ANiMA, 카오스, 시안 길드다. 아우슈리네 서버는 튼튼, 패션, 트망메리호, 블링크 길드가 해당된다.

보루타 봉쇄전은 두 서버 모두 총 5개의 길드가 기록됐으며 바이보라 서버는 바이보라, 비나리, 트오세팩토리, 카오스, 시안 길드 순서대로 순위가 결정됐다. 아우슈리네 서버는 패션, 튼튼, 블링크, 트망메리호, 고양이젤리 순서로 순위를 이은 모습이다.

바이보라 서버 길티네 레이드는 비나리 길드와 바이보라 길드가 클리어에 성공했다. 아우슈리네 서버는 튼튼, 트망메리호, 블링크 총 3개의 길드가 레이드에 성공한 모습이다.


▲ 바이보라 서버.

▲ 아우슈리네 서버.

▲ 보루타 봉쇄전.

▲ 길티네 레이드.


57회차 주간 보스 레이드 결과

소드맨 계열은 두 서버 모두 바펜마 트리가 상위권에 머물렀다. 아우슈리네 서버 '주누' 유저가 214억 딜량을 뽑아낸게 눈에 띈다. 위저드 계열은 모든 계열을 통틀어서 가장 높은 265억 딜량을 달성했으며 그 주인공 '멜다비' 유저다. 두 서버 1~2위가 소네페 트리고 3위는 보섀페 트리로 도전한 것으로 확인됐다.

바이보라 서버 아처 계열은 레압무, 레플메, 레압쿼 순서대로 트리가 1~3위를 차지했고, 아우슈리네 서버는 레압무 트리가 1, 3위를 기록하고 레플메 트리가 2위를 차지했다. 이중 아우슈리네 서버 '서련' 유저가 아처 계열 중 가장 높은 딜량인 190억을 달성했다.

클레릭 계열은 아우슈리네 '젤리' 유저가 122억 딜량을 기록했다. 바이보라 서버는 크인질 트리가 1, 3위를 차지하고 크인몽 트리가 2위에 머물렀다. 아우슈리네 서버는 크(루)엑무, 크크플, 크인질 트리 순서대로 순위가 마감된 모습이다.

마지막 스카우트 계열은 바이보라 서버 '백승봉' 유저가 201억 딜량을 기록했다. 바이보라 서버 1~3위는 모두 어불클 트리를 선택했고, 아우슈리네 서버는 1, 3위만 어불클 트리를, 2위만 어로클 트리로 주보레를 도전한 것으로 확인됐다.


▲ 소드맨.

▲ 위저드.

▲ 아처.

▲ 클레릭.

▲ 스카우트.


58회차 주간 보스 레이드 정보
렉시퍼, 변이형/땅/천

날개값을 하는 렉시퍼가 돌아왔다. 변이형, 땅, 천 속성이 부여되고 떨어지는 낙석, 기절이 걸리는 안광, 따라오는 모래폭풍, 대미지 증가 버프가 부여되는 인내의 룬에 치명타 저항 특화 패턴을 가졌다. 보상으로 마군주 렉시퍼 트로피, 렉시퍼 날개 그리고 1위에게만 주어지는 Malicious Delver가 포함됐다.


▲ 렉시퍼 패턴 정보.

▲ 보상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