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녹스앱플레이어


한성컴퓨터가 신축년 새해 앱플레이어 출시 소식을 알렸다. 한성컴퓨터는 사용자들이 올해 모바일 앱, 게임에 대한 소비가 극대화될 것이라는 부분을 고려했다. 단일 플랫폼 랩탑/데스크탑을 통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수요 해결과 편의 제공을 위해 앱플레이어를 출시하였다.

한성컴퓨터는 국내 유틸리티 점유율 1위 녹스 에뮬레이터 시스템을 기반으로 빅녹스와 합작 개발하였으며 한성이 녹스를 선택한 이유는 모바일 RPG/MMORPG 사용자들이 나날이 증가하는 추세이고 사양 높은 모바일 게임을 플레이하는 사용자들의 “멀티 앱플레이어 최적화 수요"에 있다. 추가로 녹스앱플레이어는 “가장 유구한 운영 경험과 높은 인지도로 안전이 보장”되어 있고 “빠른 업데이트 및 재구축이 가능한 서비스 체계가 확립되어 있기 때문”이라고 했다.

한성앱플레이어는 한성게이밍 데스크탑, 랩탑에 모두 탑재될 예정으로 구매하는 사용자들은 앱플레이어 서비스를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아래는 한성앱플레이어 로고가 들어간 실행 화면이다.

그 밖에 한성컴퓨터와 녹스는 앱플레이어 개발과 동시에 게이머 사용자들을 위한 “신축년 소망” 프로모션 이벤트를 기획했다. 신축년을 맞이해 올해의 소망을 간단히 댓글로 적으면 랜덤 추첨 후 당첨된 사용자에 한하여 한성컴퓨터가 새로 출시한 TFG CH240 컬러풀 7.1CH 게이밍 헤드셋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