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배상찬, CEO)는 주식회사 SNK(회장 겸 대표이사 사장 갈지휘)와 협력하여 PS4, 닌텐도 스위치용 검극대전격투게임 “사무라이 쇼다운(한국어판)”의 시즌패스3 의 DLC 신규 캐릭터 제 1탄 ‘챰챰’의 배포가 금일(16일) 시작되었다고 전했다.

챰챰은 1994년 발매된 '사무라이 쇼다운2'에서 처음 등장한 캐릭터로, 팬들의 목소리를 반영하여 시즌 패스3의 첫 번째 캐릭터로 참전하게 되었다. 또한, 그간 '사무라이 쇼다운'에 없었던 '가드 크러시' 시스템을 포함한 게임 밸런스 조정 등도 금일(16일)부터 적용된다.

한편, '사무라이 쇼다운'의 시즌패스3는 챰챰을 시작으로, '월화의 검사' 시리즈의 인기 캐릭터 '타카네 히비키'를 포함한 4명의 캐릭터가 추가될 예정이다. 그 중, 마지막으로 추가될 캐릭터는 인기 격투게임 시리즈 'GUILTY GEAR'와의 콜라보레이션이 결정된 바 있다. 챰챰 외 참전 캐릭터 및 배포 시기에 대해서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금일(16일) DLC 캐릭터 제 1탄 ‘챰챰’의 배포에 맞춰서, DLC 캐릭터 총 4명을 세트로 구성한 시즌패스 3의 판매 또한 시작된다.


■ 시즌패스 3 DLC 캐릭터 배포 예정


・제 1탄 ‘챰챰’:2021년 3월 16일
・제 2탄 ‘타카네 히비키’:2021년
・제 3탄 ‘? ? ?’:2021년
・제 4탄 ‘? ? ?’:2021년 ※ “GUILTY GEAR” 캐릭터

PS4, 닌텐도 스위치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는 검극대전격투게임, ‘사무라이 쇼다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