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2021 신한은행 Hey Youn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개인전 결승전이 진행될 예정이다. 결승에는 디펜딩 챔피언인 이재혁부터 최근 개인전 결승전 단골 손님인 송용준-박인수 등이 여전히 자리를 지키고 있었다. 눈에 띄는 선수는 최종전을 거쳐 올라온 유창현이었다.

유창현은 샌드박스에서 나온 뒤, 한동안 공백기가 있었다. 올해 한화생명e스포츠로 합류했지만, 팀전 주행에서 실수를 범하면서 절정의 폼을 유지하지 못하는 것처럼 보였다.

하지만 유창현은 지난 1일 경기부터 다시 자신의 자리를 되찾기 시작했다. 에이스 결정전에서 샌드박스의 박인수를 꺾더니 개인전 최종전까지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 팀전-개인전 모두 결승 진출이 걸린 중요한 경기임에도 유창현은 에이스다운 면모로 긴장감을 극복해냈다.

유창현에게 남은 것은 결승전뿐이다. 결승전에는 몇 년 간 개인전을 휩쓸었던 이재혁이 버티고 있다. 이재혁은 최근 개인전에서 우승을 쓸어담은 선수다. 유창현이 자리를 비웠을 때, 지난 시즌 챔피언의 자리에 다시 올랐다. 결승전에서 특히 강한 모습을 보여주는 만큼 유창현을 상대로 어떤 대결을 벌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16강 승자전 경기에서 두 선수의 대결은 이재혁이 압승을 거뒀다. 최종전까지 돌아오며 기세를 높인 유창현이 결승전에서 어디까지 오를 수 있을지 확인해보자.

■ 2021 신한은행 Hey Youn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5월 8일 일정

팀전 준결승
샌드박스 게이밍 vs 락스

개인전 결승전
송용준-박인수-이재혁-최영훈-유창현-박현수-김지민-김승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