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시리우스 엔터테인먼트]


게임개발업체 ‘㈜시리우스 엔터테인먼트(대표 황병찬)’는 자사에서 개발중인 체인징 MMORPG ‘라임 오딧세이(www.lime-on.co.kr)’의 세 번째 라임 가족 테스트를 맞이해 전체적인 게임의 느낌과 분위기를 흥미롭게 전달한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소개 동영상’을 공개한다고 오늘 밝혔다.



총 1분 26초로 구성된 이번 소개 영상은 라임 오딧세이의 세 번째 테스트를 접하게 될 게이머들에게 게임이 갖추고 있는 고유한 색깔과 생활과 전투를 통해 성장이 가능한 게임의 기반을 소개하기 위해 제작된 것. 게임이 지향하고 있는 밝고 화사한 세계관과 시나리오, 그리고 주인공 캐릭터들의 다채로운 액션이 어우러지며 흥미진진한 모습들을 잘 그려내고 있다.



동영상 내용을 하나하나 살펴보면 우선 세 번째 테스트에 처음으로 공개되는 신규 월드인 ‘로우란 사막’을 시작으로 각 주인공 캐릭터들이 머무르고 활약을 펼칠 마을들의 전체적인 느낌과 이미지를 전달하는 것으로 시작된다. 다음으로 주인공 캐릭터들이 대장장이와 요리사 직업으로 ‘체인징’을 하는 모습을 통해 전투만으로 그치지 않고 ‘생활’이라는 요소가 게임에 잘 녹아 들어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



마지막으로 필드에 출몰한 몬스터들의 대대적인 침공을 막고자 주인공 캐릭터들이 전투 직업으로 체인지, 새롭게 추가된 다양한 전투 스킬들을 시전하며 몬스터들을 제압해나가는 역동적인 모습을 보여주며 동영상을 막을 내린다.



이번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소개 동영상은 ‘라임 오딧세이 공식 홈페이지(www.lime-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