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블리자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는 세계적인 밴드 터네이셔스 D (Tenacious D)가 올해에도 매진을 이룬 블리즈컨(BlizzCon®)의 폐막식 무대에서 콘서트 공연을 선보인다고 오늘 밝혔다.


오는 10월 22일과 23일 양일간 미국 캘리포니아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블리즈컨은 워크래프트, 디아블로, 스타크래프트 등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게임의 세계를 중심으로 전세계 플레이어 및 커뮤니티를 위한 페스티벌이다. 현재 입장권이 매진되어 직접 블리즈컨에 참석하지 못하는 팬들은, 블리즈컨 버츄얼 티켓을 구매해 터네이셔스 D의 공연을 포함한 50시간 이상 동안의 이벤트 현장을 전세계 어디서나 인터넷을 통해 집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미국에서는 디렉트TV (DIRECTV®)를 통해서도 볼 수 있다.


터네이셔스 D는 음악계의 선구자인 잭 블랙(Jack Black)과 카일 개스(Kyle Gass)로 구성되어 있다. 이 2인조 그룹은 1994년 결성되었으며, 미국 HBO에서 방영된 ‘터네이셔스 D: 지구상에서 가장 위대한 밴드(Tenacious D:The Greatest Band on Earth)’ 시리즈로 큰 인기를 거둔 후, 락 음악계의 신으로 등극하였다.


그 이후에도, 터네이셔스 D는 2개의 앨범과 세계적으로 매진 된 라이브 DVD 2장을 발표하였으며, 그들이 직접 제작한 영화 ‘터네이셔스 D (Tenacious D in the Pick of Destiny)’에 주인공으로 출연하기도 했다. 오는 10월 23일 블리즈컨의 폐막식에서 터네이셔스 D는 곧 전설적인 노래가 될 신곡들의 데뷔 무대 등으로 열정적인 공연을 보여줄 예정이다.


마이크 모하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공동설립자 겸 CEO(Mike Morhaime, CEO and Cofounder of Blizzard Entertainment)는 “이틀간 진행될 성대한 행사의 마지막 무대를 장식하기 위한 최상의 방법은 터네이셔스 D와 같이 이 행사와 잘 어울리는 몇 안 되는 밴드의 락 콘서트일 것이다” 며 “훌륭한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잭과 카
일이 블리즈컨 관객은 물론 집에서 시청하는 모두에게 어떠한 추억을 제공하게 될지 기대된다”고 전했다.


또한 세계 각국의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게임 커뮤니티가 한 자리에 함께 할 수 있는 장을 열어주는 블리즈컨에서는 개발자들과 함께 하는 패널 토론, 토너먼트 대회, 콘테스트, 블리자드의 현존 게임과 출시를 앞두고 있는 게임 체험 시연회 등 참가자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가 펼쳐진다.


아울러, 본 행사는 다채널 인터넷 방송으로 생중계되어 전세계 어디서나 블리즈컨을 집에서 볼 수 있는 블리즈컨 버츄얼 티켓이 미화 39달러 95센트에 이용 가능하며, (가격과 서비스 가능 여부는 각 지역마다 다를 수 있음 ) 미국에서는 디렉트TV를 통해서도 볼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과 구매에 대한 정보는 www.blizzcon.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지속적인 성장 유지와 동시에 다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게임 개발을 위해, 현재 여러 분야에서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에서의 경력 기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blizzard.com/job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블리즈컨이 개최되는 날까지 행사에 대한 추가 상세 내용은 www.blizzcon.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