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EA 코리아]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이하 EA 코리아)는 Alice: Madness Returns™(이하 앨리스 매드니스 리턴즈)를 6월 14일, 오늘 출시했다고 밝혔다.



앨리스 매드니스 리턴즈는 유명 디자이너 아메리칸 맥기가 만든 원작의 두 번째작품으로 어른이 된 앨리스는 마침내 러틀리지 정신병원에서 나오지만, 11년 전 가족들을 앗아간끔찍한 화재의 공포와 살아남은 자로서의 죄책감은 여전히 그녀를 괴롭힌다. 앨리스는 자신의 과거에 대한 진실을찾기 위해 현실감 넘치는 빅토리아 시대 런던과 아름다우면서도 무서운 ‘이상한 나라’를 여행하면서앨리스의 광기에 대한 원인과 수년간 감춰져 왔던 치명적인 비밀을 밝혀낸다.



앨리스 매드니스 리턴즈를 통하여 유저는 체셔 고양이, 매드 해터, 캐터필러,붉은 여왕 등 친숙했지만, 이제는 낯설어진 캐릭터들과 만날 수 있다.또한, 변형하는 장애물, 기억력 테스트,체스, 그림 블록과 같은 재미있는 퍼즐도 등장한다.



이번 작품에서 앨리스는 적을 물리치기 위해 작아지거나 커지는 등, 특이한 마법 능력을 사용하여 게임 내 액션 요소를 조금 더 동화적으로재미 있게 그려나간다. 전작보다 다양한 무기가 추가되어 강력한 주전자 대포, 장난감 목마, 보팔 블레이드와 같은 무기를 업그레이드 해가며 전략적으로 사용해야 한다.



또한, Playstation®3, Xbox360® 버전의 앨리스 매드니스 리턴즈에는 ‘오리지널 아메리칸 맥기의 앨리스’ 리마스터버전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온라인 패스 코드가 특전으로 주어진다.



앨리스 매드니스 리턴즈는 2011년 Playstation®3, Xbox360® 그리고 PC 버전으로 출시되었으며, 심의등급은 청소년 이용불가이다. 앨리스 매드니스 리턴즈에 대한 보다 많은 정보는 EA 홈페이지 (http://www.ea.com/alice) 및 EA 코리아 블로그(http://blog.naver.com/eakrpkg)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