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비에이지엔터테인먼트 ]



제이소프트가 개발하고 ㈜비에이지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는 웹게임 “캐리안”이 페이스북에 선을 보인다.


“캐리안”은 페이스북에 서비스중인 여타의 게임들과 다른 RPG 스타일의 게임으로 펫육성과 레벨에 맞는 맵을 통한 모험을 진행할 수 있고 아이템 업그레이드, 길드, 지역 점령 등의 RPG의 핵심 요소와, 자동 사냥 시스템, 자동 훈련, 자동 대련 등 웹게임의 여러 가지 재미요소를 가지고 있는 게임이다. 또한 아기자기한 펫들과 아바타 이미지를 통해 누구나 쉽게 접근 할 수 있는 웹게임이다.


㈜비에이지엔터테인먼트는 “캐리안”을 페이스북용 게임으로 서비스하기 위해 튜토리얼과 친구추가, 친구선물, 게임허가, Wall, Help기능등 페이스북에 맞는 SNG기능을 추가하였으며 “캐리안”을 시작으로 레이싱, 골프, RTS, 포커 류의 게임들을 페이스북에 서비스할 예정이다.


“캐리안”은 오는 10월7일부터 18일까지 공개 테스트를 실시하며 페이스북에서 “CARIAN”을 검색하면 해당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고 CBT기간을 통해서 테스터들에게 “캐리안”의 개선사항에 대한 의견을 받게 된다.


㈜비에이지엔터테인먼트의 유광현대표는 ‘“캐리안”이 페이스북에는 없는 게임장르와 방식으로 SNG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을 확신한다.’라고 힘주어 이야기 하며 ‘”캐리안”을 시작으로 한국이 웹게임을 통한 SNG시장의 강국이 되기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한다”고 밝혔다.


“캐리안” 페이스북의 공식 사이트는 http://apps.facebook.com/jca_ver/ 이며, ㈜비에이지엔터테인먼트가 운영하는 글로벌포털(http://www.gameyez.com)에서도 서비스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