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푼코퍼레이션은 와이즈온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초간지 러닝액션 ‘프리잭’에 9일 첫번째 콘텐츠 업데이트를 공개하고 발렌타인데이 기념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고 밝혔다.

‘프리잭’은 업데이트를 통해 센트럴 갤러리, 골드 러시M, 스타시티M 등 신규 맵 3종을 추가하고, 미니 룸을 꾸미는데 사용되는 인테리어 아이템 19종을 선보였다. 또한 럭키큐브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레어 아이템 8종과 신규 아이템 ‘퍼펙트 슈퍼아이’ 등도 추가했다.

첫 업데이트와 함께 발렌타인데이 기념 이벤트도 2월 29일까지 진행하며 기간 동안 특별 제작된 발렌타인데이 기념 한정 패키지를 판매한다. 발렌타인데이 패키지는 헤어, 상의, 하의, 신발 및 액세서리 2종 등 총 6종류로, 모두 착용하면 게임 플레이 후 획득하는 게임머니량이 30% 증가한다.

또한 미니 룸에서 남녀캐릭터가 함께 커플 스크린샷을 찍어 ‘프리잭 최고의 커플’이라는 말머리와 함께 게시판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을 제공하며, 게임캐시를 결제한 유저 50명에게는 발렌타인데이 초콜릿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빅스푼코퍼레이션 박재우 대표는 “공개서비스 1주일 만에 신규 콘텐츠를 선보이게 됐다. 프리잭을 사랑해주시는 유저분들께 보다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프리잭의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및 한정 패키지와 함께 재밌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프리잭’은 레이싱의 속도감과 함께 맨 몸으로 각종 장애물을 뛰어 넘는 익스트림 스포츠 프리런닝(야마카시, 파쿠르)의 액션을 즐길 수 있는 독특한 레이싱 게임으로 지난 2월 2일 공개서비스를 실시한 바 있다.

업데이트 및 발렌타인데이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프리잭’ 공식 홈페이지(http://www.freejac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