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의 한게임과 모모에서 공동 서비스하고 아이두아이엔씨에서 개발한 리듬 액션 게임 ‘오투잼 아날로그’ 애플리케이션은 대한민국 7080 대중가요를 대표하는 '마음 약해서'음원을 업데이트 한다고 5일 밝혔다.

금번에 업데이트 되는 이 곡은 중독적인 멜로디와 가사, 인상적인 리듬섹션에 강력한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추가하여 원곡의 리듬을 한껏 살렸으며 현대적인 세련미를 최대화 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또한 오투잼 전문 작곡가들이 선정한 최초의 플래티늄 라벨 음원으로 모든 유저들이 인정할 만한 최고의 퀄리티와 재미를 보장하는 보증마크이다.

'마음 약해서'의 원곡은 1979년에 발표되어 대중음악의 중심에 자리잡았으며 오투잼 대표 인기 작곡가 Warak의 손에 의해 다시 태어났다. 원곡을 알고 있는 세대에게는 추억에 젖을 수 있는 기회를, 원곡을 모르는 세대에게는 7080가요의 새로운 변신으로 무한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모모 유찬모PD(닉네임 브랜디)는 “지난 시대의 명곡과 현시대의 게임의 조화라는 관점에서 이번에 진행하는 ‘명곡을 찾아라’ 프로젝트는 많은 의미가 있다. 각 세대를 대변하는 대중음악의 특징은 분명 존재하지만 음악은 세대를 막론하고 사람들의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강렬한 파워를 지니고 있다.

이번에 업데이트 되는 '마음 약해서'음원을 통해 "시대를 뛰어넘는 음악의 세계로 유저들을 초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마음약해서'음원 이벤트를 3월 5일부터 14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오투잼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O2Jam)과 트위터(@o2jam)공지를 참고하기를 바란다.